(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반응형

(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5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Q50S

모델명 : Q50S

가격 : 5,690~6,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OHC 24-Valve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364hp
최대토크 : 35.7kg.m

합산출력 : 364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5.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7.0g/km


- 치수
전장 : 4,800mm

전폭 : 1,820mm
전고 : 1,440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3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7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6천대로 제로백 5초대 나오는 차를 타는 것... 스포츠카와 세단을 같이 타는 것... 기름값 아낄 때는 여유롭게, 달리고 싶을 땐 스포츠카처럼...

- 오호 하이브리드에, 약 300마력에다가, 연비 12.6이면 잘 만들었네. 물론 전기도 같이 사용해서이지만 그래도 정말 좋다.

- 할인받고 4천만원대에 이만한 차가 있을 지... 절대만족 최고입니다. 벤츠 디젤 타다 넘어왔는데 연비는 좀 그렇지만 3500cc에 가속성 안정감 가성비 이 차 따라올 차는 없다고 봅니다. 핸들링은 처음에 좀 이질감이 있나 싶지만, 적응하면 오히려 더 민첩하고 날카롭네요.

- 달리고 싶으면 4000대면 맥시마, 5000대면 이 차가 진리다.

- 며칠 전 Q50S 시승했는데요. 최근 시승했던 차들 중에 가성비 갑! 진짜 끝내줍니다! 하이브리드라서 조용하지만 알피엠 올리기 시작하면 야수 같은 배기음이 장난 아니게 크게 들립니다. 이 차는 신기한 게 속력이 계속 올라가도 힘이 떨어지지가 않고 오히려 여유 있더라고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초반에 급가속시 차가 이륙하는 줄 알았습니다. 한번만 타보세요. 제 말에 공감하실 겁니다.

- 내가 좋아하는 차 중 하나.

- 밧데리 불안해서 단점으로 마음 먹고 까댈려고 했었는데, 10년 20만키로 보증이라 까댈 것도 없네요.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지만 저는 이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성능도 타보시면 알겠지만 국산과는 비교 자체가 안되고요. 욕할 수 있는 건 쪽바리 차라는 것 뿐인 것 같네요. 이 정도 성능에 이 정도 연비면 괜찮은 걸 넘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쪽바리는 너무 싫으네요. 우리나라 현대나 삼성에서 이런 차를 만들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도 들고 부러운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364마력 괴물 성능의 차가 제네시스보다 빠르고 제네시스보다 싸고 제네시스보다 연비가 좋다는 게 화가 납니다. 심지어 안전성까지 1위니 욕할거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 F82, M4 쿠페 1년 정도 타다가 정리하고 다음주 에센스로 넘어옵니다. 프로모션 할인에 딜러 할인 받고 취득세 내고도 5천 만원대. 거기에 서스랑 울트라레이싱 GT윙 무광검정 랩핑 총 6천만원 안팎으로 이 차를 가질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습니다. ipe나 아믹트릭스 배기 시스템만 장착되면 타던 M4 정리한 거 후회하지 않네요. 닛산 최고!

- 일단 이 넘이 공도에서 보이면 울나라 젠쿱과 k5 터보 분들은 헤드라이트 뒤에서 번쩍이면서 한번 밟아보라고 도발부터 하는 운전자 좀 있겠네요ㅋㅋ 하... 피곤한 력셔리 라이프여.

- ㅋㅋ 520d, A5 3콰트 양민 양카나 부랭이들 꼴에 독일차 탄다고 고속도로에서 설치는 놈들 이 차 만나면 얌전히 찌그러져 있어라. Q50 별거 아니지? 하면서 이 차한테 함부로 들이댔다가 그냥 쩜된다ㅋㅋ

- 이 차가 그렇게 싸면서 짱이라메요? 겁나 잘 나간다던데.

- 제네시스보다 싼데 성능, 안전성은 제네시스보다 더 좋음. 디자인은 난 이쁘지만 취향이라 생각하고 패스. 단점은 일본차. 하지만 목숨 걸고 호구짓하면서 애국이라 착각하긴 싫습니다.

- 4륜구동 모델 들여오면 더 많이 팔릴 것 같은데... 저만의 생각인가요..?

- Q50S 에센스 실소유자로 평을 올려봅니다. 이 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스포츠 드라이브와 데일리 드라이브를 모두 만족하는 차를 찾으시는 분들일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데일리 드라이브로 쓰면 생각보다 연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시내주행만 해도 하이브리드 잘 이용하시면 13km/L 이상 연비가 뽑히네요. 하지만 이 차는 결코 패밀리카는 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결혼하신 분인데 이 차밖에 없는 분은 안 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렁크가 너무 좁아요. K3보다 작습니다. 스포츠 드라이브는 정말 대단합니다. 차를 몰면서 처음으로 두려움을 느끼게 만든 차네요. 200마력짜리 차는 몰아봤는데... 이놈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와요... DAS는 생각보다 훨씬 만족해요. 익스테리어는 호불호니까... 인테리어는 만족하는데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별로 없어요. 운전석 옆 콘솔박스도 작고, 조수석 앞의 박스도 차 사면 주는 설명서 넣고 나면 공간이 부족합니다. 가장 큰 불만은!!! HUD가 없어요.

- 반일감정만 배제한다면 진짜 가성비는 원탑급이다. 일본 애들도 외계인 잡아다가 고문하는 듯ㅋㅋ

- 난 이 차가 개인적으로 좋음.

-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 해줍니다.

- 가솔린 엔진 + 하이브리드 조합으로 고성능 내는 건 F1 차량들이 하고 있죠.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가 그런 방식을 이용한 차에요.

- 가성비 끝판.

- 다 좋은데 기존에 G37대비 무게가 딱 120kg이 늘었네요. 연비+성능을 더 좋게 만들려고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택했는데 그것 때문에 오히려 무게가 너무 많이 늘어나서 실성능은 가속 부분에서는 약간 나아졌지만 코너링 부분에서는 무게감이..ㅠㅠ (물론 휠마력과 실토크는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래도 연비 생각하면 구입하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아~ 무게만 어떻게 해서든 기존 모델과 비슷하게 만들었다면 월등한 성능이었을텐데 참 많이 아쉽습니다. 약간만 더 가볍게 해주지. 이건 뭐 1.8톤이네요. 스포츠성을 지향하는 차량에서 이건 너무나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