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반응형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모델명 : TDV6 3.0 디젤 VOGUE SE
가격 : 17,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터보 디젤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1.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4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SDV8 4.4 디젤 VOGUE SE
가격 : 18,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터보 디젤
배기량 : 4,3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39hp
최대토크 : 75.5kg.m


- 성능
최고속도 : 217km/h

가속성능 : 6.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0.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6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SDV8 4.4 디젤 AUTOBIOGRAPHY
가격 : 19,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터보 디젤
배기량 : 4,3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39hp
최대토크 : 75.5kg.m


- 성능
최고속도 : 218km/h

가속성능 : 6.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0.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6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 가솔린 SC VOGUE SE
가격 : 19,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슈퍼차저
배기량 : 5,0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10hp
최대토크 : 63.8kg.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5.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6.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92.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4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 SC 가솔린 AUTOBIOGRAPHY
가격 : 2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슈퍼차저
배기량 : 5,0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10hp
최대토크 : 63.8kg.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5.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6.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95.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4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지금 이 차 타고있는데 확실히 느낀 게 잔고장이 많고 서비스하는 직원들도 친절하지 않으면서 뒷좌석에 나오는 티비 나오는 방법도 모름.

- 나의 레이가 레인지로버 되는 그날은... 오지 않겠지..

- 이딴 거 신발장에 한두개씩은 다 있지 않나?

- 모델이 어째 다 그게 그거 같냐.

- 이보크 타고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가서 보그 구경했는데 진짜 차 겁나 좋더라.

- 버스 겁나게 안 오네.

- 개멋지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이미지네.

- 솔직하게 뒤에 타보고 오줌 쌌다... 너무 좋아서... 마세라티 탔을 때는 쌍욕했다. 승차가 개같아서.

- 엉터리 A/S의 끝판왕...

- 하얀색 갖고싶다.

- 댓글 보니까 부러운 걸 역으로 욕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차를 모르니까 산다는둥 왜 사는지 모르겠다는 이유들. 근데 확실한 건 이걸 사시는 분들은 다른 차들을 안 타봤을까요? 한번에 이 차를 사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타보고 이거로 오는 겁니다~ 이걸 살 수 있는 능력이 되시면 왜 이걸 타시는지 아실 거예요. 참고로~ 이 차 있으면 거의 세단 다 가지고 계시고요~ 있는 사람이 부럽긴 하지만 우리들이 이걸 보고 꿈을 가지는 이유 하나가 더 생긴다 생각하자고요~~

- 출근길에 버스 기다리는데 이 차 지나가던데 이렇게 비싼 차였구나...

- 대박이네. 무게가 2650키론데 제로백 6초대. 힘이 얼마나 좋은겨.

- 사막의... 롤스로이스...

- 빨리 2017년형이 나오면 좋겠네요.

- 이 차 몰 정도면 부자들이자나.. 제길..

- SUV계의 최고급세단.

- 대치서비스 다니는데 많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이차 6년 타고 있는데 2011년식. 제 차는 다행히 큰 탈은 없었는데 레인지로버 동호회에 욕먹는 이유를 나열해보면 1. 약간의 잡소리, 2억주고 산 차가 잡소리가 조금이라도 나면 못 참는 분도 있고, 저처럼 차가 그렇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2. DPF의 귀찮음입니다. 시내주행을 자주하면 자꾸 뜨는데 2016부터는 요소수가 어쩐다는데 이건 모르겠지만 전 그저께 이거 빨간 경고등으로 떠서 일요일 오전에 임진각 두번 갔다왔음. 그래도 안 꺼져서 어제 센터 갔다왔습니다. DPF는 디젤차면 다 그렇다던데 동호회분들 말이 다른 것들보다 빨리 경고등이 들어온다고 말을 하네요. 제가 직접 비교해볼 순 없었고... 장점은 포스입니다. 근래 들어 차를 바꾸고싶어 SUV 메이커들 쭉 돌았는데 제 차보다 많이 왜소해보이고 뭔가 빠지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실내도 이 차는 참 럭셔리한데 여타 SUV는 느낌이 고만고만.

- 딜러들이 입이 닳도록 하는 말 "사막의 레인지로버". 대한민국 국민이 사막에 가서 탈 일이나 있겠냐... 필요없는 부분 강조하느라 시간 끌지 좀 말기를...

- 몇번 타보니... 잘 달리는 거 빼곤 조용하지도 않고, 어디가 좋은 지 모르겠다. 왜이리 비싼지 납득이 안 간다. 대체 얼마나 남겨먹는거야? 차가 나쁘다는 건 아닌데 1억 넘는 건 의아하다. 이름값이랑 디자인값이 1억 정도 하나...

- 지난주 소개팅에 출고한 지 한달 된 레인지로버 스포츠 타고 갔는데 주선자가 여성분 측에서 다 괜찮은데 차가 별로라고 했다네요. 아우디, 벤츠 외제차는 타야지...라고 했다고.. 허허..

-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SUV 차량 만들어내는데 랜드로버는 이제 프리미엄 SUV 타이틀을 못 쓸 것 같다. 나는 왜 이 차가 프리미엄인지 모르겠다. 가격대비 거품.

- 하도 AS나 잔고장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아서 문제야 이 차는.. 이제 딱 1년 됐는데 1년 내내 나에게도 잔고장으로 센터 방문할 일이 생길까봐 늘 불안불안... 아직은 멀쩡하긴 한데...

- 차가 너무 무거움. 무쏘 타는 느낌.

- 진짜 이런 최고급 SUV 한 대랑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같은 스포츠카 한 대 있으면 진짜 차로는 부러울 게 없을 것 같다. 물론 벤틀리 같이 고급세단도 한 대 더 있음 좋고ㅋㅋ 현실은 이루기 어려울 꿈인 듯하다... 근데 실제로 차고에 그렇게 있는 사람은 이 글을 보면 어떨 지 궁금하다. 역시 난 쩔어! 이럴 지, 더 부유한 사람 보면서 자신은 멀었다고 생각하는지... 부는 상대적인거라 기준이 없는데 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