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반응형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SE

모델명 : SE DYNAMIC
가격 : 8,3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g.m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10.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09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2,08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SE

모델명 : HSE DYNAMIC
가격 : 9,4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g.m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10.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09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2,08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안 팔겠다는 거죠?

- 이쁘긴 하네요 진짜. 근데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다는 게.. 갖고싶긴 하다.

- 이뿌당.

- 아기들 타는 전기차 같음ㅋㅋ

- 내가 본 4인승 컨버 중에는 가장 마음에 드는구만. 나는 별로지만 와이프 한 대 사주고 싶다.

- 9040만원이 부족해서 못 사네. 아깝네.

- 한번을 보기 힘드냐.

- 세계최초 SUV 컨버터블이니.. 비쌀 수 밖에... 레인지로버 보그 치곤 싼 거지.. 뚜벅이들 겁나 까네ㅋㅋ 얘를 5천 정도에 판다 생각해봐... 이미지 급하락에.. 암튼 살 사람만 사란 거임ㅋㅋ 사지도 못할 것들은 아구창 닫고있자ㅋㅋ 가격이 불만이면 투싼이나 스포티지 타면 되는거고ㅋㅋ 이거 사는 사람들은 많이 안 팔리길 바라고 있을테니ㅋㅋ 아반떼, 쏘나타 토크방 가서 씨부리라 수준맞게ㅋㅋ

- 이게 레알 사치용 차다.

- 원래 컨버 기능이 들어가게 되면 1.5~2천이 붙습니다. BMW 4시리즈, 벤츠 E클 등등 비교해보세요 차알못들아... 이보크가 욕먹는 건 컨버 기능으로 8천이란 금액이 돼서가 아니라, 저딴 성능의 차를 디자인+랜드로버란 이름에 6~8천을 불러서입니다^^

- 이쁜데... 하드 아닌 게 엔지다. 나중에 저 고무천 같은 게 허연색으로 바뀌면서.. 아마 때 타고 물빠짐으로 인해 헌옷 느낌일거야. 소프트탑에 이 가격이 장난하냐?? 저 차는 5천 정도면 적당하다.

- 하드탑이 아니네. 소프트탑이네! 누더기 쓰고 다니라고? 가격은 나름 좀 하는데 뚜껑이 천떼기라고? 관두자... 거지도 아니고.

- 보자마자 사야겠다고 생각했던 차. 근데 하드탑이 안 나와서 몹시 고민하는 중. 소프트탑 관리할 만큼 부지런하지도 않고 시간도 없다. 고양이 테러와 노숙자 칼테러 등도 걱정되고. 흠...

- 너가 아무리 부자여도 저 가격이라면 더 좋고 이쁘고 뽀대나는 차 많은데 저 차를 살까 싶다.

- 개인적으로 만약에 살 돈이 있고 차를 바꾸려고 한다면 천만원 가격 다운에 하드탑이었으면 산다.

- 끝내준다ㅠㅠ 소프트탑이라는 게 아쉽다.

- 실용성, 가격 뭐 이런 건 모르겠고 일단 이쁘다. 인정;;

- 이거 차값은 9천만원 맞습니다. 왜냐하면 정부에서 세금을 2천 정도 받아야하니까요...

- 길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검색해봤는데 가격이... 심하당.

- 쌍용아... 티볼리로 뚜껑 잘라서 본때 좀 보여줘라. 한국자동차 메이커들은 왜 뚜껑 열리는 걸 못 만드는 거야??

- 열지도 않을 뚜껑... 그냥 이보크가 좋을 듯.

- 차 고를 때 성능보단 디자인을 중시하는 분들에겐 혹할만한 차는 개뿔 그래도 가격 미쳤냐?

- 솔직히 적정 가격은 6000~7000인 듯.

- 가격 미쳤네ㅋㅋ 솔직히 넘한다 가격. 조금만 낮춰도 잘 팔릴낀데.

- 아무리 컨버터블이라도 같은 이보크와 가격차이 2000만이면 넘 심하다.

- 뚜껑 땄으니 돈 더 내고 사란 소린가..

- 4기통 디젤 깡통이 8, 9000만원이라...

- 와 근데 진짜 매력있다.. 타보고싶긴 합니다만...

- 이 차 살 능력은 안 돼서 까진 못하겠고, 4천만원만 돼도 마나님한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사겠다ㅋ

- 이거 7천 초반이라고 했는데 약 2천만원 업 됐네요ㅜㅜ 디젤에.

- 멋지긴 한데... 너무 비싸다...

- 가격이 깡패네ㅋㅋ

- 가격 조금만 내리면 샀겠다는 둥 입만 벌렸다하면 그짓말 자동으로 나오네. 이건 귀족들이 타는 차란다.

- 영국차 롤스로이스 벤틀리 재규어 랜드로버 갑부들이 타는 차... 명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