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2016 닛산 GT-R 니스모
모델명 : GT-R 니스모
가격 : 149,99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00hp
최대토크 : 6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9.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80mm
전폭 : 1,895mm
전고 : 1,376mm
축거 : 2,78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762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동양 자동차의 자존심이자 최강의 시리즈, 포기하지 않는 도전자이자 챔피언. 내 마지막 로망카. 공도 최강을 위해 꾸준히 진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 부럽다. 일본놈들 얄미워도 기술 하나는 인정할 수밖에 없다.
- 더 이상의 설명도 생략하는 내 드림카...
- 구라 안 치고 람보 살 돈이 생겨도 GTR 산다... 그럴 일 없겠지만 내 영원한 드림카...
- 일본 차 무시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닛산 370z랑 젠쿱 비교하는 사람들.. 차는 마력, 토크가 높다고 다가 아님. 현기차 뻥마력, 뻥토크는 누구나 다 알 거고. 물론 우리나라도 짧은 기간 동안 외국 브랜드들 성능이며 디자인 따라잡고 있긴 하지만. 일본차는 국산 차가 아닌 유럽, 미국차들과 경쟁하고 있고, 그 가운데 GTR은 외국양덕들도 인정하는 차임. 막말로 R8이랑 비슷한 가격인데 R8은 흔히 말하는 스포츠카와 슈퍼카의 징검다리 역할이고, 밸런스나 미션이 좋지가 않음. 물론 점점 개선되고 있지만. 하지만 GTR은 R8 가격에 이미 밸런스는 끝장남... 대표적으로 볼보가 디자인을 포기하고 안전성에 신경쓸 때 일본 애들은 디자인 신경 안 쓰고 가장 기본적인 내구성, 밸런스에 초점을 맞춰둠. 독일3사는 외계인 고문 시켜서 매출시마다 엄청난 차를 만들고, 일본차들은 어떤 차든 내구성은 최고임. 외국에서도 인정하는 차고. 일본차들은 10년 지나도 소모품만 가는 사람들 수두룩함. 검색만 해봐도 나오고. 심지어 3.8 엔진에 제로백 2초대임. 포르쉐 저격용차.
- 로또 당첨 되면 GTR 산다. 근데 니스모 스포일러가 부담스럽게 크네~
- 뭔가 겨울과 어울려..
- 승리의 R.
- 드림카지만 요즘 터보S한테 좀 밀리는 경향이네요. 앞으로 더 분발하고 풀체인지 때는 앞모양 좀더 이뻐졌으면...
- 가성비 끝판왕.
-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람들의 브랜드 인식이 너무 아쉽다ㅠㅠ
- 람보나 페라리처럼 일반화된 수퍼카 말고, 닛산처럼 투박해보이지만 나름의 단단함을 느낄 수 있는 GTR 충분히 멋지다고 본다.
- 저 디자인이 공기저항 치수가 가장 적게 나온다고 하던데 그러니까 빨리 달리려고 그런 것 같음. 예쁘게 못 만드는 게 아니라.
- 괴물인가 이건;;
- 솔직히 드래그 레이싱 하면 이 차 이길 차가 거의 없지 않나요? 부가티 빼고.
- 요놈 유튜브서 보니 걍 GT-R보다 업글 되어 제로백 2.8초로 끊더군요.
- 말 안해도 최고다.
- 닛산의 엔진 기술은 정말 최고입니다. 구 SM5 엔진도 닛산 엔진인데 내구성 하나는 정말 대단합니다.
- 쥐순아 달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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