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016 벤츠 E 클래스
반응형

(벤츠) 2016 벤츠 E 클래스

 


모델명 : E 200
가격 : 6,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33km/h

가속성능 : 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5.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55mm
전고 : 1,47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6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220 BlueTEC
가격 : 6,280~6,4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8.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5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6.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55mm
전고 : 1,47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8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300
가격 : 6,720~7,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245~250km/h

가속성능 : 7.1~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1~9.7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183.0~196.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55mm
전고 : 1,47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790~1,8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250 BlueTEC
가격 : 7,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38km/h

가속성능 : 7.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0.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55mm
전고 : 1,47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9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400
가격 : 9,5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48.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55mm
전고 : 1,47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9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벤츠 E클래스 구입 대기하시는 분은 가급적 기다리세요. 9단 변속기를 시작으로 기존의 E클래스와는 차원이 다른 풀체인지 E클래스가 2016년 중반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 아직까진 차가 곧 명함이다.

- 벤츠 E클래스 로망이지. 솔직히 이만한 차가 어딨어. 연비 좋아 보기도 좋아 가격도 외제차 치고는 괜찮아. A/S문제만 없다면 제네시스 살 돈으로 이거 사는데 수리할 일 한번 생기면 제네시스 기름값 몇 배는 훅 빨릴까봐 겁나지.

- 아우디 A7이랑 이 모델은 진짜 세단 디자인 갑오브갑.. 넘나 이쁨..

- 차없다. 대기 줄창 해도 받을둥 말둥인데 뭔...

- 디젤 모델들 생각보다 시끄럽다. 정숙할 줄 알았는데 3사 중에 내부 소음 제일 시끄러움. 소음측정기로 재봄.

- 풀체인지보다 이 디자인이 더 멋진 거 같네요.

- 자동차는 벤츠입니다.

- BMW보단 벤츠가 나은 거 같아요. 뭔가 고급지다라고나 할까요... 비전문가인 제 눈에도 확실하게 보이네요.

- E클래스 구매 고려 중에 매장 방문 했으나, 딜러가 저를 보기에 뜨내기로 느꼈는지 시종일관 거만한 말투와, 사려면 사고 말려면 말라는 말투로 일관하다가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뭐? 언제 사실건데? 바로 사버려요. 흰 거로 하면 되겠네? 이 지랄하는 바람에 바로 그 매장에서 나와서 아우디 딜러를 하나 섭외해서 연락했더니, 우리 회사까지 차 갖고와서(지방임) 시승까지 시켜주고 시종일관 예의바른 태도가 맘에 들어 A6 구매했습니다. BMW는 가족 중에 타는 분이 있어서 다른 걸 타보고 싶어서 벤츠나 아우디 중에 저울질 한거구요.

- 난 왜 구형 E클래스가 더 예뻐보이는지...

- E클 타는데 한번씩 이런 말 듣습니다. 제네시스보다 승차감 구리다고... 그럴때면 저도 약간 난감할 때가 있죠... 제네시스와 E클 상당히 고민하고 넘어왔지만 E클과 제네시스와 승차감, 내부 비교한다면 제네시스가 승리죠. 하지만 메이커빨이 무시 못하죠... 더 인정 받는 것은 사실이에요ㅎㅎ 다시 차를 사도 벤츠 살 것 같네요. 나도 왜 그런지... 주변 눈들이...

- 내 차가 E클인데 뒷좌석이 너무 작다.

- 솔직히 풀체인지 E클 S클이랑 비슷함. C클처럼 나중 가면 구분하기도 힘들 듯.

- 아우디 비엠 동급 차량보다 천만원 더 비싸도 잘 팔리는 거 보면 이유가 있는 겁니다.

- 2016년에 출체인지 라던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