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5 포드 레인저
반응형

(Ford) 2025 포드 레인저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5년1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등급/트림별 제원 *

 

[2.0 디젤]

- 가격

Wildtrak : 6,3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1,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5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1km/ℓ

CO 배출량 : 193g/km


- 치수
전장 : 5,370mm

전폭 : 1,920mm

전고 : 1,885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400kg

전륜타이어 : 255mm / 65 / 18inch
후륜타이어 : 255mm / 6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탱크 같은 단단한 승차감이 일단 좋습니다! 디자인은 평범한 것 같으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라고 할까! 가솔린 3.0이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지만 연료 비용 절감 측면에서는 좋은 것 같아요! 2열 리클라이닝 기능만 되었어도 더욱 좋았을 것 같구요. 핸들 열선은 정말 아쉬운 포인트! 직진 안정성은 최고!

- 1. 주행 성능은 탄력 받으면 중량대비 우수하고 언덕길은 살짝 버거움. 2. 가격은 높지만 사업자라면 부과세 환급이 되어 좋음. 3. 거주성은 앞열 승차감 매우 우수하고, 뒷열은 고정되어 보통임. 4. 품질은 전체적으로 좋으나 핸들 열선, 통풍과 메모리 시트가 없음. 5. 디자인은 사진, 영상보다 실물에 압도 당할 정도로 멋지고 큼. 6. 체감 연비는 아직 고속주행을 하지 못해서 공인연비 수준임. 7. 총평으로 디자인과 승차감(오프로드 타이어 감안 안 해도 우수함). 대박이고 차체가 넓다(2.03m)보니 주행이나 주차 시에 살짝 부담됨. 승하차(1.92m)는 생각보다 편하고 디젤임에도 소음이 잘 잡혀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