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4 아우디 Q3 스포트백
반응형

(Audi) 2024 아우디 Q3 스포트백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3년1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5 TDI]

- 가격

A/T : 5,310만원

Premium : 5,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06km/h

가속성능 : 9.3초

연비 : 14.8km/l

CO 배출량 : 128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45mm
전고 : 1,570mm
축거 : 2,68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660kg

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TDI Quattro]

- 가격

Premium : 6,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9.4초

연비 : 14km/l

CO 배출량 : 135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45mm
전고 : 1,570mm
축거 : 2,68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740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0 TFSI Quattro]

- 가격

A/T : 5,430만원

Premium : 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30.5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9.1초

연비 : 10.3km/l

CO 배출량 : 166g/km


- 치수
전장 : 4,500~4,520mm

전폭 : 1,855mm
전고 : 1,570mm
축거 : 2,68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725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순간 스퍼트 능력이 좀 부족하고, 옵션이 좀 부족하지만 와이프 타는 차로는 부족함 없네요. 디자인으로 모든 걸 커버하는 차예요. 남자들이 타기엔 출력이 좀 아쉬운 차인 듯합니다.

- 2인 운행용으로 이 만한 차가 없는 듯해요. 연비 좋고 잘 나가고 일반 SUV보다 전고가 낮아서인지 승차감도 준수합니다.

- 차가 가볍고 경쾌하네요. 연비도 괜찮습니다. 어라운드뷰 없는 거, 원격 시동 없는 게 아쉽네요.

- 팔방미인. 단점은 주행 초반이 조금 답답할 수 있다. 그 이후부턴 충분함.

- 전륜구동 연비 정말 뛰어나고, 스포트백 디자인이 좋으나 뒷좌석이 장거리 여행에는 다소 불편함.

- 승차감, 연비, 성능 다 좋아요. 아우디 Q3 아기 엄마들께 강추! 아이들도 너무 맘에 들어해요.

- 전반적인 느낌 좋고 센터페시아 및 내부 디자인, 그리고 외장도 모두 만족합니다.

- 풀옵션치고는 국산차에 비해 주행 중에 카메라가 적고 성능 및 화소가 떨어짐. 연비는 대단히 만족합니다.

- 아무래도 3이라서 프리미엄 라인이 아니라서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으나 별 생각 안 하고 타기엔 충분히 괜찮습니다.

- 승차감도 좋고, 디자인도 예쁩니다. 게다가 가솔린이라 조용해서 더 좋네요. 크기는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넉넉하게 느껴지고, 180이 넘는 제가 타도 불편하진 않습니다. 가격대비 옵션이 적지만, 모두 다 활용할 생각은 없었다보니 만족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 가성비 소형 SUV로는 최고인 듯. 일단 디자인이 예쁘고 조명도 예쁘고 주행 성능도 너무 좋네요. 연비는 말할 것도 없고 첫 수입차로 시작하기엔 추천.

- 여자가 몰기 너무 좋으나, 핸들 열선 없고 원격시동 안 되고 어라운드뷰 없고... 짜잘하게 불편한 게 좀 있음ㅠㅠ 5년 타고 바꿀 예정.

- 트렁크가 작은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180 넘는 남자들이 타기에는 좌석이 조금 옆으로 좁다는 느낌이 있다고 하지만 일반적인 여성 체형에서는 크게 불편함은 못 느낍니다. 뒷자리도 넓지는 않지만 못탈 정도로 불편하지는 않아요. 다만 트렁크는 생각보다 더 짐이 안 들어갑니다. 정차 상태에서 가속이 조금 느린 감은 없지 않아 있지만, 시내주행 및 고속주행 모두 연비가 잘 나와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7-80키로대로 연비 주행 잘 하면 연비는 23-24까지도 나옵니다.

- 디자인이 이쁘고 차가 잘 나갑니다. 연비도 괜찮습니다. 품질도 기능도 다 괜찮네요.

- 가격대비 출력도 좋고 디자인도 만족. 실내 디자인도 좋고 승차감 또한 나쁘지 않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25 아우디 Q8  (0) 2024.11.13
(Audi) 2024 아우디 Q3  (0) 2024.11.11
(Audi) 2024 아우디 RS3 세단  (0) 2024.11.09
(Audi) 2024 아우디 Q7  (0) 2024.11.09
(Audi) 2024 아우디 E 콘셉트  (0) 2024.1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