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2024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3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C200]
- 가격
Avantgarde : 6,880만원
AMG Line : 7,6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7.3초
연비 : 11.7km/ℓ
CO 배출량 : 145g/km
- 치수
전장 : 4,755mm
전폭 : 1,820mm
전고 : 1,440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577mm
공차중량 : 1,705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C300 4MATIC]
- 가격
Avantgarde : 6,710만원
AMG Line : 7,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초
연비 : 11.1km/ℓ
CO 배출량 : 154g/km
- 치수
전장 : 4,795mm
전폭 : 1,820mm
전고 : 1,45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567mm
공차중량 : 1,770kg
전륜타이어 : 225mm / 40~4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55mm / 35~40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신형 E클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포지션 이상해진ㅠㅠ 그래도 준중형 특유의 편리함 있어요.
- 아이들 픽업, 드랍하는 세컨카로 아주 만족합니다. 연비도 나쁘지 않고 사륜 아주 잘 나갑니다. 학원 상가 주차하기 힘들어 작은 차 원했는데 아주 딱이예요.
- 디자인 승부. 가격만 합리적이면 나쁘지 않음. 연비는 안 좋아서 기름값 고려 좀 해야 함.
- 승차감 부드럽고 외관, 내부 할 거 없이 너무 이쁩니다. 차가 너무 크지 않아서 주차도 편하고 뒷자리도 좁지 않습니다.
- 이것은 E클래스인가, C클래스인가. 뒷좌석 폭, 넓이, 에어컨, 통풍시트.
- 약간의 꿀렁거림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내외부 디자인 좋구요. 잘 나가는 느낌이 좋아요~
- 신차로 구입해서 1년째 운행중. 잔고장 없이 우수한 고속 주행 성능, 빼어난 실내외 디자인과 풍부한 편의사항이 장점임. 다만 동급 대비 비싼 출고가와 저속 미션 변동 시 꿀렁거림, 낮은 차체 등 일부 아쉬운 점도 존재함. 전반적으로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만족스런 주행감을 선사함.
- 벤츠 S클래스와 실내 패널이 비슷해서 예쁘기도 하고 운전할 때 맵 보기 좋아요.
- 혼자 또는 아이랑 타고 다니기 너무 편하고 좋아요! 고속주행도 잘 나가고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 디자인은 말할 것이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퍼포먼스도 좋은 편입니다만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 넘 이뻐요ㅎ.ㅎ 행복해~^^
- 여자가 운전하기 좋은 차 같아요. 실내가 너무 예뻐요. 앰비언트 라이트 최고.
- 차 기능도 좋고 편안하고 안락함. 30 초반 대에 타고 다니기에도 예쁨.
- 그돈씨 끝판왕입니다. 저한텐 이 세그먼트가 잘 어울리기도 하고 디자인, 옵션 뭐 하나 빠질 거 없이 너무 좋아서 남들 그돈씨, 차급이 어쩌고 하는 소리들 싹 무시하고 구매했습니다. 1. 외관 전작보다 커진 바디 사이즈로 회사 동료의 구형 C200을 옆에 둬보니 훨씬 크고, 앞만 보면 E클래스랑 구분이 어렵습니다(회사 동료들 차 옆에 두고 봤음). 특히 AMG 라인의 공격적인 바디라인과 웰컴라이트가 차 양 옆부분, 헤드램프 애니메이션을 보여줘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2. 주행 8년 동안 스포티지를 탔었는데 주행감은 저속, 고속 너무 안정적이고 코너링 돌 때는 70km로 코너링해도 불안한 감 없이 부드럽게 돌아집니다. 유튜브에서는 2열 탄 사람들이 벌떡벌떡 날아가는데 전혀 X. 허리 디스크 있는 아버지도 2열 탑승감 좋다고 하십니다. 앞열은 더 좋구요. (주의: 포터/스포티지만 타본 오너와 아버지임) 실내는 말 안해도.. 돈 있으면 벤츠입니다. 비엠 5시리즈 신형이랑 고민했는데 비엠은 더 이상 상대가 안 됩니다.
- 컴팩트 럭셔리를 추종합니다. 베이비S라는 평가에 만족하면서 탑니다. 생각보다 연비가 좋은 편입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enz(벤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nz) 2024 메르세데스-AMG GLE클래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4.09.30 |
---|---|
(Benz) 2024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E 퍼포먼스 (0) | 2024.09.27 |
(Benz) 2024 메르세데스-벤츠 GLC클래스 (0) | 2024.09.27 |
(Benz) 2024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4.09.25 |
(Benz) 2024 메르세데스-AMG A클래스 세단 (0) | 2024.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