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반응형

(쉐보레)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4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2 가솔린]

- 가격

LS : 2,188만원

Redline : 2,595만원

ACTIV : 2,821만원

RS : 2,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9hp
최대토크 : 22.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12.7km/ℓ

CO 배출량 : 132~141g/km


- 치수
전장 : 4,540mm

전폭 : 1,825mm
전고 : 1,56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300~1,340kg

전륜타이어 : 225~245mm / 45~60 / 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 / 45~60 / 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1.2 가솔린] LS, LT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40만원

 

[1.2 가솔린] Redline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40만원

- 11'' 디스플레이 패키지(8'' 컬러 클러스터, 11'' 컬러 터치 스크린, 6 스피커) : 70만원

 

[1.2 가솔린] ACTIV

- 테크놀로지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워 리프트게이트) : 75만원

- 힛더로드 패키지(루프 크로스 바, 러기지 라이너) : 43만원

- 선루프 : 70만원

 

[1.2 가솔린] RS

- 테크놀로지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워 리프트게이트) : 75만원

- 선루프 : 7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아주 최고에요. 애기가 있어서 공간성에서 굳뜨.

- 연비가 깡패입니다. 이 가격에 다른 급 차보다 훨씬 좋아요. 같은 경차 엔진을 쓴 현기보다도.

- 이 가격에 이 정도인데 비싼 다른 차들은 얼마나 좋은 거지...?

- 현기에 비해 살짝 부족함이 느껴지는 아쉬운 옵션들..을 제외하곤 최고!

- 가성비는 굿. 가격은 조금 아쉽. 하지만 편의 기능들은 다 있어서 전체적으로 좋음.

- 출퇴근용으로 12년식 스파크 중고로 잘 타다가 신차로 트랙스 CUV 출고 받음. 주행성 부분에서는 비슷한 금액 대의 타사 차량에 비하여 월등히 나은 것 같음. (모닝 VS 스파크 했을 때 스파크가 더 묵직한 것과 같은 느낌) 가격 부분은 엄청나게 메리트 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쓸모없는 네비는 과감하게 제외하고 무선 카플레이 넣은 것과 2열 에어밴트 있는 것으로 할 만큼 했다고 봄. 디자인은 말할 것 없이 아주 만족하며, 연비 부분은 확실히 썩 좋다 할 정도는 아님. 유지관리 잘 해서 25~30만키로까지 타고자 함.

- 일단 디자인은 가격에 어울리지 않게 고급짐. 꼭 필요한 기능들은 다 있어서 불편하지 않음.

- 주행 성능은 상당히 좋습니다. 편의장치는 H사, K사보다는 부족하지만 가격대비 좋습니다.

- 디자인과 가성비 갑입니다. 주행 성능도 대만족입니다. 치고 나가는데 답답함 하나도 없습니다. 뒷자리 턱이 없어 아주 넉넉해요. 성인 3명이 타도 널널합니다. 장거리는 좀 불편하겠지요.

- 동급 차량들에 비해서 묵직합니다. 엑셀이랑 브레이크가 가볍지 않고 단단해서 주행감이 좋습니다.

- 주행성능 동급에서 최상 중 하나입니다. 3기통 엔진이 고민되는 요소였는데 주행해보니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뒷자리 공간 충분한 게 가장 마음에 들고 연비는 이전 1.4 터보 더뉴트랙스와 비슷하거나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운행하며 만족도가 높은 모델임은 확실합니다.

- 디자인 동급 대비 최강이고 연비는 쏘쏘합니다. 가성비 좋은 차입니다...

- 핵가성비 자동차입니다. 이만한 옵션에 이 가격이면 혜자입니다. 동급 차에 비해서 주행 성능, 정숙성 아주 좋아요.

- 갓성비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너무 이쁘고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디자인입니다.

- 타본 사람들이 가장 만족하는 좋은 차. 공간 넓고 주행성 좋고 조용하고 옵션 있을 것 다 있다.

- 가격대비 실내 공간도 꽤 넓고, 주행 성능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저공해 차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초년생이 타고 다니기에 적합한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 디지게 좋아요. 혹시나 셀토스랑 고민중이라면 나는 내부가 중요하다=셀토스, 외부 디자인이 중요하다=트랙스, 혼자 타도 된다=셀토스, 가족들 태울 일이 많다=트랙스.

- 주행 성능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우수합니다. 추가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