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5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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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25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4년5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35 가솔린]

- 가격

Premier : 2,799만원

ACTIV : 3,099만원

RS : 3,0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6~12.9km/ℓ

CO 배출량 : 129~133g/km


- 치수
전장 : 4,410~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6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345~1,365kg

전륜타이어 : 225mm / 55~60 / 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5~60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 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35 가솔린 AWD]

- 가격

ACTIV : 3,309만원

RS : 3,33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1.6km/ℓ

CO 배출량 : 146g/km


- 치수
전장 : 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549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470kg

전륜타이어 : 225~245mm / 45~5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 / 45~5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Z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1.35 가솔린] Premier

- 파노라마 선루프 : 115만원

-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 80만원

- 컴포트 패키지(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way 전동시트 & 전동 요추 받침, 1열 3단 통풍시트,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 110만원

 

[1.35 가솔린] ACTIV

- 파노라마 선루프 : 115만원

-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 80만원

- 프리미엄 패키지(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2열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Bose 프리미엄 7 스피커) : 100만원

- 스위처블 AWD 패키지(스위처블 AWD 시스템, 하이드라매틱 9단 자동 변속기, Z-링크 리어 서스펜션,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7 스피커) : 210만원

 

[1.35 가솔린] RS

- 파노라마 선루프 : 115만원

-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 80만원

- 프리미엄 패키지(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2열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Bose 프리미엄 7 스피커) : 100만원

- 스위처블 AWD 패키지(스위처블 AWD 시스템, 하이드라매틱 9단 자동 변속기, Z-링크 리어 서스펜션,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7 스피커, 19'' 카본 플래시 머신드 알로이 휠) : 240만원


[1.35 가솔린 AWD] ACTIV

- 파노라마 선루프 : 115만원

-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 80만원

- 프리미엄 패키지(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2열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Bose 프리미엄 7 스피커) : 10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8

-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해도 차체가 튼튼해서 좋음. 다른 소형 SUV 통통 튀는데 트레일은 묵직함.

- 솔직히 외부 디자인과 고속 안정성은 참 좋은데, 반년 넘게 타다보니 전방 센서만 있었으면 참 좋겠어요ㅠㅠ 디자인만 보고 산 첫차라 만족감은 크네요ㅋㅋㅋ

- 튼튼하고 믿음직스러운 차량입니다. 핸들링이나 가속이나 부족함 없이 좋아요.

- 묵직하니 확실히 안정감이 있네요.. 근데 구입 후 한 달 뒤에 2025년식 변경 모델이 나오면 어쩌란 겁니까?

- 묵직한 차량 외관, 디자인, 신뢰성 있는 주행감, 엔진을 이 정도 가격에 충분히 합리적이라 생각합니다. 기본기에 정말 충실하고 무난함을 즐긴다면 고민없이 지르시길. 첫차, 세컨카 등으로도 강추합니다.

- 예뻐요. 탄탄하고 잘 나가고 연비도 뭐 괜찮고 오래 탈 거예요ㅋㅋㅋ

- 안정적입니다. 묵직한 주행성, 안정적인 구동계 만족합니다. 세계 판매 1위 트레일 블레이저.

- 탄탄하고 안정감은 뛰어납니다. 저공해 차량으로 주차, 통행료 감면도 큰 혜택이고요. 다른 소형 SUV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안정성 보고 선택했어요.

- 퍼펙트합니다. 잔고장 없고 미국차답게 튼튼합니다!!!

- 페이스리프트 되고 가격 빼고 괜찮습니다! 뒷좌석에 사람을 태울 일이 많다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힘 있게 치고 올라가는 게 아쉽지만 디자인은 진짜 만족감 100.

- 연비 좋고 묵직한 느낌의 완벽한 차량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적극 추천합니다.

- 동급에서 느낄 수 없는 탄탄하고 쫀쫀한 주행 감각이 있음. 하체가 왜 중요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쏘울 부스터 타다가 트블 신형 넘어오니까 확실히 체감됨. 쏘부는 가속이 올라가면 전체적으로 위를 향하여 달리는 거 같은데 트블은 아래로 쫙 깔리는 느낌이 듦. 기본적으로 하체 강성이 말이 안 됨. 단 내부 마감이 그지 같고, 잡소리 많이 남.

- 디자인, 주행 편안함 좋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저렴하면 더욱 좋을 듯요~

- 디자인에 호불호가 100%라면 이 차는 호가 90% 이상인 건 누구냐? 인정한다! 디자인 굿! 기본 옵션으로 있어야 되는데 없어도 되는 거. 진짜 없어서 아쉽다ㅡ.ㅡ 가격 또한 동급 최고로 비싸다. 경쟁력은 없다. 디자인만 있다. 그뿐이다.

- 주행 성능 소형 SUV 느낌이 없습니다. 안전하게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 페리 후 가격 상승이 있지만 수긍할 만한 인상이라 생각합니다. 조용하고 힘도 좋고 주행감은 역시 쫀쫀합니다.

- 디자인과 주행 안정감은 최고입니다. 다만 가격은 동급 차종에 비해 높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주행 안정감에서 만족도가 높아 제 기준에서는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하지만 금액은 확실히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미국차라 한국차처럼 편의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튼튼하고 잘생긴 외형에 한국차에 없는 자신만의 매력이 있어서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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