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024 폴스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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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스타) 2024 폴스타 2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3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Long Range Single Motor (롱 레인지 싱글 모터)]

- 가격

기본모델 : 5,590만원

 

- 엔진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220kW, 295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490Nm, 50kg.m (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6.2초

주행거리 : 449km

용량 : 78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6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0mm
축거 : 2,73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01mm
공차중량 : 2,04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ong Range Dual Motor AWD (롱 레인지 듀얼 모터 AWD)]

- 가격

기본모델 : 6,090만원

 

- 엔진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10kW, 415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740Nm, 75.5kg.m (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4.5초

주행거리 : 379km

용량 : 78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6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0mm
축거 : 2,73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01mm
공차중량 : 2,145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승차감도 좋고 오르막길도 내연기관에 뒤쳐지지 않네요. 좁은 건 알고 샀는데 세 식구 타긴 만족합니다. 트렁크도 넓고 먼저 트렁크문 개폐했을 시 많이 열려서 짐 넣고 빼기에 좋습니다.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 승차감은 테슬라보다 훨씬 나음. 주행거리가 롱레인지 기준 보통인 듯함. 공간도 보통. 아이오닉5에 비하면 넓진 않음. 안정감은 좋은 편. 충전 속도 그렇게 빠르지 않은 편인 듯.

- 실내 공간이 좁은 걸 알고 구입해서 문제가 안 됩니다. 디자인, 승차감 마음에 듭니다.

- 이질감 없는 주행능력이 좋습니다. 아직까지 급발진 의심 사례가 없는 차라 구매했습니다. 안전이 최우선~ 디자인도 멋집니다. 그러나 좁은 건 타협이 힘드네요. 뒷자리 성인 태우기 미안함...

- 벤츠 S클래스도 운전하고 있지만, 솔직히 폴스타가 더 마음에 듭니다. 가격, 디자인, 품질, 친환경, 주행거리, 연비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강추합니다.

-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고, 시승 이후 구매 결심을 했을 만큼 주행 성능, 품질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 패밀리카로는 부족하지만 1-2인 차량으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실내 마감, 승차감, 안전성 빠지는 데가 없죠ㅎㅎ

- 완성도 있고 안전한 전기차임에 분명한 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크기가 컸으면 더 바랄 게 없었을 것 같네요.

- 승차감이 좋아요. 뒷자리는 보기에는 상당히 좁아 보이나 막상 타보면 그렇지도 않음. 3시리즈나 C클래스보다 훨씬 넓음.

- 승차감이 좋고 볼보 기반의 차라 안전하고 편안하고 좋아요^^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2열 공간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구매 후에 갑자기 가격이나 조건이 바뀌어서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잘 산 것 같네요.

- 디자인과 안전성, 그리고 유지 시 경제성까지 모두 갖춘 차. 매일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볼보 CMA 플랫폼을 가져와 높은 차체 안전성을 확보하고, 고압 배터리의 위험 요소를 고려한 3중 안전설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무엇보다 실내외 디자인은 과하지 않으면서 질리지 않는 마성을 갖고 있으며, 전기차 기본 특성은 다 가져오면서 이질감 없는 주행감은 운전 편의성을 높여 준다. 또한 내부 인테리어에 적용한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 사용은 운전자의 자부심을 고취한다.

- 시승도 해보고 렌트도 해보고 구매. 생각보다 장점이 상당히 많은 차. 만족합니다.

- H사 차량에서 변경했는데 주행안정감이나 코너링 부분, 부드러운 가속 느낌은 비교가 안 되네요. 실내 공간 좁다 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좁지 않고 글라스루프 개방감이 좋고 인테리어가 일단 너무 예쁩니다. 트렁크도 해치로 열리다 보니 활용성 부분에서도 좋아요.

- 가격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 다 좋습니다. 다만 실내 공간이 작은 것이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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