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022 폴스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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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스타) 2022 폴스타 2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2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Long Range Single Motor(롱레인지 싱글 모터)]

- 가격

기본모델 : 5,4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170kW
최대토크 : 330Nm


- 성능

최고속도 : 160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417km


- 치수
전장 : 4,6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0mm
축거 : 2,73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040kg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ong Range Dual Motor AWD(롱레인지 듀얼 모터 AWD)]

- 가격

기본모델 : 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00kW
최대토크 : 660Nm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334km


- 치수
전장 : 4,6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0mm
축거 : 2,73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5kg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전기차는 처음 접해보는데 초반 가속력이나 주행성능 등은 월등히 좋으나 충전 속도가 초급속이 아닌 이상 좀 느리네요. 역시 전기차는 집밥이 있어야 편히 타고 다닐만 하겠네요.

- 주행거리 및 내부 만족도 좋습니다. 차량 크기는 직접 시승하시고 타보시고 하시는 게 좋아요. 전 3인 가족카로 초등생 태우고 다니고 있습니다.

- 장거리도 무난합니다. 연비도 잘 나오고 고속주행시 노면 소음이 느껴지는 건 엔진 소음이 없어 그런 걸까요? 180km 오천원 정도 소비~

- 인터넷에서 좁다좁다 하는데 직접 가서 보셈. 뒷자리 각도가 서있는 거지 좁은 건 아님. 걍 아반떼 사이즈고 모델3랑 비슷한데 센터 콘솔이 있는 거 실주행거리가 인증 거리보다 50km 이상 많이 나오고 만듬새가 좋고 노면소음이 안 올라서 조용함. 무엇보다 티맵 기본 내장에 안드OS 박힌 게 되게 괜찮음.

- 볼보 안전장치 다 들어있고 티맵 기본 장착이라 타사에 못 알아듣는 멍청한 AI와 차별됨. 중국과 달리 LG 배터리 들어가고 봄가을 실주행거리는 싱글모터 기준 500km 넘음. 진짜 너무 만족스럽고 좋은 차.

- 전체적으로 매우 좋은 성능과 안전, 편의가 확보된 차. 2인 가족에는 최적.

- 아직 많이 운행해 보지는 않았지만 만족스럽습니다. 주행감이 훌륭하네요.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겠지만 정숙성, 주행감, 주행거리 모두 만족입니다.

- 마감 품질 좋고 혼자 타기엔 너무나 좋은 차. 에러가 조금 있지만 안정화 빠르게 되면 좋겠음.

- 디자인이 절반 넘게 먹고 가는 차 내부 인테리어. 나쁘진 않지만 고급감은 없음. 외관이 마음에 들어서 산 차. 운동성능은 나쁘지 않지만 EV6, 아이오닉에 비하면 약함. 앞자리는 감싸주는 느낌이나 그런 걸 좋아해서 좋음. 시트 포지션도 가동범위 넓어서 넓게 앉기 가능. 그러나 뒷자리는 씹극악. 인포테인먼트 좋은데 잔에러 많음. 앱스토어 아직 없음. 좀 실망임. 충전 속도 조금 답답함. 뒷자리 전혀 사용 안 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할 만함.

- 뒷자리 공간을 제외하고 모두 맘에 드네요. 디자인은 특히 최고입니다. 전기차 3대째 중 가장 마음에 드네요.

- 아반떼 타다가 폴스타2로 넘어왔습니다. 인터넷 상으로는 아반떼보다 작다 부터 시작해서 댓글 많았는데 솔직히 아반떼보다 훨씬 큽니다. 실내도 크고 g70, 스팅어보다 큼 ㅇㅈ? 가성비에서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보조금 제외하고 취등록세 풀옵션하면 7천이 넘어가는데.. 그래도 전기차+하브 포함 주문하고 한달 내 받을 차는 폴스타2가 유일함.

- 구석구석 안 보이는 곳까지 마감 품질은 굉장히 좋습니다. 주행감은 단단하면서 나쁘지 않네요. 자잘한 전산 오류들이 간혹 있는데 향후 온라인 업데이트로 고쳐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차량용 앱스토어 빨리 열어줬으면 좋겠네요.

- 장점은 22년 3월 기준 전기차 디자인 중 TOP. 싱글모터 기준 400키로 이상 주행 가능. 만듬세 하나는 테슬라 비교 불가. 단점은 중국차라는 이미지. 첫 모델 처음 만들어진 법인회사이다 보니 AS망 및 출고 방법 미흡. AS가 전부 볼보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보니 서자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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