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2023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2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C200]
- 가격
A/T : 6,1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7.3초
연비 : 11.7km/ℓ
CO 배출량 : 145g/km
- 치수
전장 : 4,755mm
전폭 : 1,820mm
전고 : 1,440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577mm
공차중량 : 1,705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C300 4MATIC]
- 가격
Avantgarde : 6,710만원
AMG Line : 7,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초
연비 : 11.2km/ℓ
CO 배출량 : 151g/km
- 치수
전장 : 4,755~4,795mm
전폭 : 1,820mm
전고 : 1,45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567mm
공차중량 : 1,770kg
전륜타이어 : 225mm / 40 / 19inch
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8
- 맘에 듭니다. 디자인이랑 실내가 아주 좋아요:) 생각보다 공간도 넓습니다.
- 실내가 이뻐요~ 혼자 타기 딱이네요. 트렁크가 생각보다 넓어서 골프백 두개 보스턴백 두개 충분해요.
- 몇 분의 후기 같이 저속력 미션 쿨렁거림이 있습니다. 작동할 때 말로 할 때의 기능 벤츠가 잘 찾지 못하는 오류도 많이 발생하지만 나아질런지. 아직 한 달 탔기에 더 타봐야할 듯합니다. 그리고 뒷좌석은 좀 좁습니다. 일단 디자인에 만족합니다.
- 디자인이 넘 이뻬서 다른 단점이 안보이네요. 그냥 짱이에요. 가격이 비싼 건... 어쩔 수 없죠. 가성비로 타는 차는 아니니깐요.
- 벤츠를 타면서 가성비를 논할 건 아니고 준수한 성능에 완벽한 디자인에 풀만족합니다.
- 22년식 AMG line 후륜, 13000km 곧 서비스 A, 고급유만 주유, 시내 연비 6~8km, 고속 13~15km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품질, 성능, 디자인. 하지만 클래스 급은 무시 못 함.. E나 S로 업글하게 급나누기 설계 잘한 듯...
- 애플 카플레이 연결이 오락가락해서 시동 끄고 밖으로 나와 다시 타는 일이 빈번합니다. 저속 꿀렁거림이 있습니다. 이것빼고 단점은 없는 것 같네요.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듭니다 :)
- 내외부 디자인은 입 아픔. 이전 3시리즈 오너로써 주행 질감은 벰베랑 확실히 다름. 뭔가 싼마이 가벼움이 느껴지다가도 가속하면 경쾌하게 치고 나간다 랄까? 헌데 승차감은 사실 1점도 아까움. 그리고 정차 시 엔진 떨림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미칠 꺼 같음. 다른 리뷰에는 없는 걸 보면 뽑기 실패인 듯.. 젠장.. 센터 4번 들어갔는데 못 잡고 있음.
- 저단 미션 특유의 꿀렁거림을 감안할 수 있다면 동급의 차량 중 경쟁할 차가 없을 듯합니다. 고속도로로 정속 주행 시 부산 왕복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 가격은 비싸지만 옵션이나 차 성능에 대비해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풀체인지이다 보니 잔고장이 조금 있고 벤츠 미션문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인가 봅니다.
- 기존 구형 보유하다가 신형 변경 후 모든 사항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불만사항 없음.
- 자잘한 단점을 모두 커버할 만큼의 압도적인 디자인, 특히 실내 디자인은 역대급이라 생각합니다.
- 너무 만족합니다. 내부 디자인 최고에 뒷자리가 생각보다 무릎 공간이 엄청 많이 나와요.
- 가격만 보고 따지기엔 타보면 너무 좋은 챠량. E클 뒷자리보다 넓은 건 함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enz(벤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nz) 2023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3.06.07 |
---|---|
(Benz) 2023 메르세데스-EQ EQB (0) | 2023.06.05 |
(Benz) 2022 메르세데스-AMG S클래스 E 퍼포먼스 (0) | 2023.06.04 |
(Benz) 2022 메르세데스-EQ EQT (0) | 2023.06.04 |
(Benz) 2024 메르세데스-AMG CLA 슈팅브레이크 (0) | 202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