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2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반응형

(캐딜락) 202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분류 : 대형 SUV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6.2 가솔린]

- 가격

PREMIUM LUXURY PLATINUM : 1억 5,557만원

SPORT PLATINUM : 1억 5,5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6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7km/ℓ

CO 배출량 : 250g/km


- 치수
전장 : 5,380mm

전폭 : 2,060mm
전고 : 1,945mm
축거 : 3,071mm
윤거전 : 1,742mm
윤거후 : 1,737mm
공차중량 : 2,795kg

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6.2 가솔린 ESV]

- 가격

PREMIUM LUXURY PLATINUM : 1억 6,557만원

SPORT PLATINUM : 1억 6,5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6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6.5km/ℓ

CO 배출량 : 269g/km


- 치수
전장 : 5,765mm

전폭 : 2,060mm
전고 : 1,935mm
축거 : 3,407mm
윤거전 : 1,742mm
윤거후 : 1,737mm
공차중량 : 2,885kg

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4

- 다 좋은데 주차가 힘들어요. 개인 주차장이 있는 게 좋고, 펜션 같은데 갈 때는 너무 구석진 곳은 가기 힘들어요.

- 트럭 타는 것 같던 승차감과 미니 버스 내부를 연상케 하던 인테리어를 가진 4세대 에스컬레이드와는 전혀 달라진 5세대 에스컬레이드. 편안한 승차감, 미국차 같지 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훨씬 더 커진 사이즈 등등 정말 만족스러운 차이지만 고옥탄 휘발유를 사용하는 6,162cc 엔진에서 연비를 생각하는 건 사치겠죠.

- 장거리 운행에 사용하고 있는데 피로감도 적고 승차감도 좋습니다. 장거리 연비도 9-10 정도 나옵니다.

- 주차가 좀 불편한데 승차감, 하차감 최고입니다. 안전성도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 승차감도 좋고 방음도 좋고 오디오 정말 좋고 다 좋은데 너무 큼; 너무 너어어어무 큼..

- 연비와 브레이크 빼고는 굿. 이 급에선 대체 불가. 특히 5세대로 와서 바뀐 실내 인테리어와 서스는 베리 굿.

- 구형에 비해 인테리어와 옵션이 확실히 좋아짐. 승차감 좋아짐. 연비 좋아져봤자지만 좋아지긴 함. 인테리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짐.

- 그냥 다 좋아요. 미국차지만 미국차 같지 않은 미국차. 타면 탈수록 매력 넘치는 차.

- 생각보다 잘 나오는 연비에 깜짝 놀라고 안전을 느낍니다. 주차하기에 세상에서 제일 불편함.

- 연비가 나쁘고 운전하기 좀 어렵지만 주행성능 등 나머지는 만족하는 차. 향후 전기차 모델이 나오면 다시 살 것 같음.

- 이 차 타면서 연비 생각은 금물. 공간감, 하차감, 승차감으로 타세요. 특히 하차감! 주차도 생각보다 쉬움.

- 굿입니다. 가족차로 최고인 것 같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이 돋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