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2023 GMC 시에라
반응형

(GMC) 2023 GMC 시에라

 

<분류 : 대형 트럭 / 출시-2023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6.2 가솔린 4WD]

- 가격

DENALI : 9,330만원

DENALI-X : 9,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6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6.9km/ℓ

CO 배출량 : 254g/km


- 치수
전장 : 5,890mm

전폭 : 2,065mm
전고 : 1,950mm
축거 : 3,745mm
윤거전 : 1,742mm
윤거후 : 1,737mm
공차중량 : 2,575kg

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후륜타이어 : 275mm / 5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6

- 생각보다 연비 좋고 승차감도 좋고 예쁘고 실용성까지 완벽한 차 같아요. 주차할 때 걱정되는 거 말고는 흠 잡을 곳 없습니다.

- 생각보다 더 큼. 생각보다 연비 좋음(고속 11km, 도심 6~7km). 생각보다 디자인 좋고 옵션 좋음.

- 주행 승차감 좋고 거주성 좋고 품질 좋고 디자인 좋고 체감 연비 좋고 상남자 차임. 아직 만족.

- 4월3일에 드날리X 받아 12일 정도 탔습니다. 2400km 넘게 타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많아 평균 연비 10km 나옵니다. 과속 없이 주행차로 엄수합니다. 드림카였기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너무 막히거나 너무 과속하지 않으면 평균 8대의 연비를 보여줍니다. 오토홀드 없는 것, 차선 유지 보조가 현기처럼 적극적으로 조향하는 스타일이 아닌 게 아쉽습니다. 3.2톤의 거구이다 보니 묵직한 악셀링과 즉각적이지 못한 브레이크 반응이 이질감이 있었는데 금방 적응됐구요. 뒷좌석은 감히 광활하다고 표현할 수 있고 리클라이닝은 안 되지만 각도는 편안합니다. 주차민폐 많이들 말씀 하시는데 민폐 맞구요. 최대한 다른 분들 피해 안 가게 멀찍한 곳, 한산한 곳, 버스/대형화물 자리 이용합니다. 서라운드뷰가 있어도 회전 반경 6.7m라 좁은 곳에서 넣고 빼기가 쉽지 않네요. 유턴도 좁은 3차로가 부족합니다. 동료 오너분들 3차로 이상 고속도로에서 1차선 진입하지 맙시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GM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MC) 2024 GMC 아카디아  (0) 2023.12.15
(GMC) 2023 GMC 시에라 EV  (0) 2023.03.02
(GMC) 2023 GMC 캐니언  (1) 2022.10.19
(GMC) 2022 GMC 씨에라 1500 오버랜드  (0) 2022.06.05
(GMC) 2022 GMC 씨에라 1500  (0) 2021.11.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