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2022 GMC 씨에라 1500
반응형

(GMC) 2022 GMC 씨에라 1500

 

<분류 : 수입 / 대형 / 해외출시>

 

 

모델명 : 2.7 가솔린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6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0hp
최대토크 : 5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3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70/17inch
후륜타이어 : 255mm/7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디젤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7hp
최대토크 : 6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3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70/17inch
후륜타이어 : 255mm/7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3 가솔린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5,2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5hp
최대토크 : 52.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3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7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7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7 가솔린 4W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6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0hp
최대토크 : 5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7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70/17inch
후륜타이어 : 255mm/7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디젤 4W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7hp
최대토크 : 6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7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70/17inch
후륜타이어 : 255mm/7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3 가솔린 4W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5,2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5hp
최대토크 : 52.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7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7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7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2 가솔린 4W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6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359mm

전폭 : 2,061mm
전고 : 1,927mm
축거 : 3,21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7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7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탈 수 있는 여건만 되면 타보고 싶은 차.

- Steven Kiefer GM International 사장 "GMC 시에라, Chevy 타호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10개 신규 전기차를 25년까지 한국에 도입할 계획..." 국내 공장에서 생산을 해야 협력사들도 먹고 사는데... 마냥 좋아할 일이 아니네...

- 2.7 가솔린 모델 도입 희망...

- 6200cc 가솔린ㄷㄷ

- 이런 차 타고 국내 악명 높은 지하주차장 던전 도장깨기 영상 찍으면 재미있을 듯.

- 드디어.. 내년 출시.

- 이게 (곧) 국내에 들어온다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