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쯔다) 2014 마쯔다 캐롤
반응형

(마쯔다) 2014 마쯔다 캐롤

 

 

 

모델명 : ECO-L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3.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520mm

축거 : 2,400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71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145mm/80/13inch

후륜타이어 : 145mm/80/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I.T.L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GS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4hp

최대토크 : 6.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22.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535mm

축거 : 2,400mm

윤거전 : 1,295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69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145mm/80/13inch

후륜타이어 : 145mm/80/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I.T.L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디젤로 만들면 연비 50km 찍을 기세.

- 헐 이거 방구 냄새만 맡아도 가겠다;;

- 우와 헤드라이트가 캔디 눈인 줄 알았네...

- 나도 쪽국은 싫다. 그러나 인정할 건 인정 해야함. 연비 봐라. 캐롤 수입되면 현기 골로 가는 건 시간 문제다.

- 제발 수입 되라!

- 경사진 곳에서 핸드 브레이크 말고 껌 붙혀 놔도 될 듯...

- 티코 수동 쌍싸대기 날릴 기세네. 주유소에서 이 글을 싫어합니다.

- 빨리 수입 되라. 국산차 업계 정신 좀 차리게...

- 우리나라도 만들 수 있으면서 안 만드는 거 아닙니까?? 국산 이용할 수 있도록 좀 잘 만들어 주십시오.

- 우리나라에 꼭 들어왔으면 합니다.

- 왜 일본 경차는 우리나라 출시가 안되나요?

- 디자인은 여자들이 좋아하겠어 진짜...

- 연비 믿을 수 없다.

- 일본은 이런 연비 자동차로 엄청난 나라 경제 발전을 국민이 얻었으나, 한국은 독점사가 기름 장사까지 하고 있는데 국가라는 게 대기업 밀어준다고 현대가 아무리 잘 살고 기어봐야 국민에게 오는 건 하청 죽어라 일 시키는 정도. 그래도 그러는 이유는 우두머리들이 부자들 편이라.

- 가솔린 1리터 2000원에 33km를 간다니. 광역 버스 타도 30km 거리면 2500원 나오는데...

- 미친. 연비봐.

- 근데 700cc도 안되는 배기량에 50마력이 넘는데 연비가 아무리 CVT라도 저렇게 높게 나올 수가 있나. 국내 기술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 가겠다. 그치 현기야. 너흰 이런 스펙보면 사기 스펙이라고 말이 안된다고 고개 저을 것 같아. 상상이나 해보는지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고 생각이나 하면서 차를 만드는지 가능성 자체를 열어두지 않고 폐쇄된 사고만 하는 것 같다고 생각 안드니?

- 와~ 우린 왜 저런 걸 안들여오나~ 다른 차 배기가스로도 달리겠구만.

- 귀엽게 생겼네 개성있어. 연비 레알 쩔구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