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022 스타리아 리무진
<분류 : 대형 RV / 출시-2022년4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라운지]
- 가격
리무진(7인승) : 5,963만원
리무진(9인승) : 5,79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7hp
최대토크 : 4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0km/ℓ
CO²배출량 : 196g/km
- 치수
전장 : 5,255mm
전폭 : 1,995mm
전고 : 2,200mm
축거 : 3,275mm
윤거전 : 1,721mm
윤거후 : 1,732mm
공차중량 : 2,450~2,500kg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라운지 AWD]
- 가격
리무진(7인승) : 6,163만원
리무진(9인승) : 5,98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7hp
최대토크 : 4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9.4km/ℓ
CO²배출량 : 209g/km
- 치수
전장 : 5,255mm
전폭 : 1,995mm
전고 : 2,200mm
축거 : 3,275mm
윤거전 : 1,721mm
윤거후 : 1,732mm
공차중량 : 2,520~2,575kg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2 디젤 라운지] 리무진(7인승)
- HTRAC : 200만원
- BOSE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앰프) : 65만원
- 스태리 스카이 : 195만원
- 무버블 콘솔(팝업 테이블, 컵홀더, 리모컨 홀더, C타입 USB 충전기 2개, 220V 인버터, 1열 고정콘솔) : 303만원
[2.2 디젤 라운지] 리무진(9인승)
- HTRAC : 195만원
- BOSE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앰프) : 60만원
- 스태리 스카이 : 183만원
- 무버블 콘솔(팝업 테이블, 컵홀더, 리모컨 홀더, C타입 USB 충전기 2개, 220V 인버터, 1열 고정콘솔) : 309만원
[2.2 디젤 라운지 AWD] 리무진(7인승)
- BOSE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앰프) : 65만원
- 스태리 스카이 : 195만원
- 무버블 콘솔(팝업 테이블, 컵홀더, 리모컨 홀더, C타입 USB 충전기 2개, 220V 인버터, 1열 고정콘솔) : 303만원
[2.2 디젤 라운지 AWD] 리무진(9인승)
- BOSE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앰프) : 60만원
- 스태리 스카이 : 183만원
- 무버블 콘솔(팝업 테이블, 컵홀더, 리모컨 홀더, C타입 USB 충전기 2개, 220V 인버터, 1열 고정콘솔) : 309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2
- 패밀리카로 구매했는데요. 정숙성도 주행감도 승차감도 모두 만족합니다. 가족들 나들이에 넘 좋으네요.
- 대체적으로 화물차이지만 편의사양 및 주행할 때 승용차처럼 편합니다. 차가 커서 연비는 기대 안 하고 주차도 신경 써야됩니다.
- 스타리아 색상이 가이아브라운인데 검정색에 가까워 정확한 색상을 못 보고 구입해서 처음부터 검정으로 구입할 걸 잘못했어요. 밝은 곳에서나 보아야 약간 브라운 색상이 보이지 안 그러면 검정인 줄 알아요.
- 차량이 앞 시야가 확 들어와 운전하기가 편안하고, 안전성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연비도 좋네요.
- 연비가 좀 떨어지는 느낌. 뒷좌석이 좀 불편합니다. 실내는 조용한 편입니다.
- 만족합니다. 편의사양 좀 더 개선되었으면 더 잘 팔리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스타렉스와는 비교 불가네요.
- 언덕길 출력이 좀 아쉬워요. 다단화의 단점인 듯 합니다. 그 외 거주성, 디자인 등 모두 맘에 쏙 들어요. 결정 잘한 거 같아요.
- 스타렉스 5밴만 타다가 이 차는 완전히 신세계 따봉^-^ 우리 식구들이 6명에서 9월에는 7명으로 늘어서 차가 한 대만 움직여도 돼서 너무 좋아요.^-^♡
- 외관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였습니다. 이후 실내 품질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승차감 좋아요.
- 가성비 좋고 업무용 차 디자인 아님. 연비는 예상ㅎㅎ 승차감도 좋음. 오토레인센서는 아쉽네요.
-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가격만 빼고 다른 건 괜찮아요.
- 승차감이 안 좋아요. 연비는 그냥 탈만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별로라고 느낍니다.
- 패밀리카 굿. 더 꾸미고 싶은 차. 뒷자리 시트는 아쉬움. 스타리아2가 나온다면.
- 차량에 비해 실용성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특히 좌석 배치가 안 좋아요. 2열부터 3열을 둘둘셋 그리 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장거리 주행 연비는 아주 좋네요. 가격대가 만만치 않음.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외형적인 부분은 마음에 드는데 원인을 알 수 없는 신호대기중 혹은 정차 시 알피엠이 오르락내리락 시동이 꺼지려 하는데도 고칠 수가 없다.
- 최고예요. 제가 구매해서 운전해 보고 타본 자동차 중에서는 최고로 만족합니다.
- 지금까지 직업상 승합차를 그레이스 승합차부터 많이 타봤는데 가성비는 제일 짱인 듯.
- 잔고장이 넘 많아요. 디자인 굿. 다만 출고 시 실내 바닥재는 실용성이 떨어져 돈이 들어가야 합니다.
- 옛날 차들보다 성능 면에서나 승차감에서 뛰어나다. 만족하며 사용중. 특히 차선지킴 기능과 스마트 기능에 만족함.
- 굿. 최고의 장점은 넓은 시야 확보입니다. 그 다음은 넓은 공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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