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A6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1년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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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급/트림별 제원 *
[40 TDI]
- 가격
S Tronic : 6,74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5.0km/l
CO²배출량 : 126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765kg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S Tronic : 7,57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4.2km/l
CO²배출량 : 133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830kg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DI Quattro]
- 가격
Premium S Tronic : 8,16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2.9km/l
CO²배출량 : 148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4mm
윤거후 : 1,617mm
공차중량 : 1,965kg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FSI]
- 가격
S Tronic : 6,74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0.9km/l
CO²배출량 : 156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740kg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FSI Quattro]
- 가격
Premium S Tronic : 7,62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0.8km/l
CO²배출량 : 159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4mm
윤거후 : 1,619mm
공차중량 : 1,795kg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Tip Tronic : 8,82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1.7km/l
CO²배출량 : 165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18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2,020kg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시트 불편, 휠사이즈 빼면 대만족. 팔려고 하는데 볼트 풀린 흔적은 누가 만들었을까..
- 연비가 좋다. 서울서 지방을 한번 다녀오면 평균 17키로 이상 나오더군요. 요즘 같이 고유가 시대에 거기다 디젤로 연비가 잘 나오니 유지비가 확실히 적게 들어요. 조용하다. 디젤이라 소음 때문에 걱정했지만 다른 사람을 태우면 가솔린 차량인지 물어 보더군요. 방음 처리를 잘 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실내에선 디젤 느낌이 잘 안 나요. 1년 탄 후기입니다.
- 외관, 조명 및 내부 디자인은 최고점!! 주행성능, 연비는 더뉴그랜저 오너였던 경험으로는 비슷함.
- 가성비 좋고 가속력 좋아요. 출퇴근길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 주행감이나 내부, 외부 디자인 등 다 좋아서 매우 만족하는데, 수납공간이 적고 연비가 그리 뛰어나진 않은 것 같아요.
- 시동 꺼짐 증상으로 판매사와 소송중입니다. 사기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탄 시간보다 서비스센터에 더 많이 있었던 듯.
- A6 전부 좋으나 AS는 개선 필요합니다. 차량의 기본인 잘 나가고 잘 서는 건 좋아요. 그러나 진심 AS 개헌 필요하고 잘잘한 오류가 많아요.
- 완전 좋아요. 후회 안 하는 차에요. 탈 때마다 좋아요. 요즘 운전의 재미를 다시 느끼고 있답니다.
- BMW에서 벤츠로 벤츠에서 아우디로 넘어왔는데 뽑기 잘 해서 그런가 차는 좋습니다. 독삼사 중에 가성비는 젤 좋은 것 같네요ㅋ
- 운전하기 좋고 실내 디자인이 예뻐요. 승차감도 좋습니다. 실외 디자인도 굿굿.
- 디젤이지만 중접합 유리 등의 옵션으로 실내에서는 가솔린만큼 조용합니다. 냉간시 제외하면 탑승객은 디젤이라고 이야기 안 하면 모를 정도입니다. 일단 6기통이라 치고 나가는 힘도 꽤 좋습니다. 편의옵션도 꽤 만족하고 디자인은 실.내외 모두 완성도 높습니다. 다만 단점이 2열이 너무 좁습니다. 소나타만큼도 안 됩니다. 성인이 타기엔 불편하고 차량 설계구조상 2열 가운데는 어린아이도 앉기 불편해요. 사실상 4인승 차량으로 생각하세요. 트렁크는 골프백 4개도 수납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제가 요령이 없는 건지 아무리 테트리스 해도 3개입니다.
- 이미지'만' 타사에 비해 안 좋은 차. 동급 타사에 비해 안 좋은 점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생각함.
- 독일차 동급대비 가성비는 제일 우수한 거 같아요. 연비도 좋고 옵션도 풍부하고 디자인도 만족스럽습니다.
- 주행능력, 편안함, 디자인 모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독3사 중 최고네요.
- 차 자체는 좋습니다. 하짐나 품질(통신모듈 불량)과 서비스센터의 대처가 아주 미흡합니다.
- 부드러운 승차감, 경쟁사 대비 승차감은 제일 좋은 듯. 드라이빙은 확실히 BMW가 좋지만 벤츠와 BMW의 딱 중도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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