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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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2022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1년1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50 Quattro]

- 가격

A/T : 1억 11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230kW
최대토크 : 540Nm


- 성능

최고속도 : 190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220km


- 치수
전장 : 4,900mm

전폭 : 1,935mm
전고 : 1,675mm
축거 : 2,928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51mm
공차중량 : 2,455kg

전륜타이어 : 25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5 Quattro]

- 가격

A/T : 1억 2,10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00kW
최대토크 : 664N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5.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304km


- 치수
전장 : 4,900mm

전폭 : 1,935mm
전고 : 1,675mm
축거 : 2,928mm
윤거전 : 1,655mm
윤거후 : 1,655mm
공차중량 : 2,640kg

전륜타이어 : 26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6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승차감 정말 최고. 주행거리는 공인 인증거리보다 약 100km 더 탑니다.

- 승차감과 안락함이 극강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은 놀리네요. 아반떼, K9 뒷태 닮았다고요. 허허.

- 현존하는 전기차 중 최고입니다. 추천하고 싶어요. 주행거리가 좀 짧은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 좋은 차에요. 서비스 빼고 주행거리는 쏘쏘. 디자인은 좋고 가격은 딱 그 정도 가격.

- 웬만한 고급 세단들보다도 더 좋은 승차감에 전기차라 저렴한 유지비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봄/가을 기준 400km 간신히 탈 수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내부 소재들의 고급감까지 고려하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차량입니다.

- 일단 디자인이 타 전기차에 비해 아주 아름다우며 일단 내연차 SUV 스포츠백에도 전혀 뒤지지 않고, 공간과 특히 에어서스가 들어간 승차감은 일품이라고 할 수 있음. 주행거리가 아쉽지만 겨울 55 기준 350km는 가능함.

- 승차감 완전 만족 / 디자인 개취지만 후방이 더 이쁜 듯 / 주행거리는 여름 400~450, 겨울 320~350 정도? / 아우디 서비스센터가 별로라고 하는데 본인은 만족.

- 단점. 카메라 사이드미러. 초반에 겁나 불편... 주행거리. 실제 주행이 찍혀있는 것보다 100키로 이상 더 나가지만 그래봤자 400-450키로... 장점. 그거 제외하고 전부 다 맘에 쏙듬. 디자인도 이쁨. 분명 장점과 단점이 뚜렷한 차.

- 프로모션 잘 받고 사면 전기차 중에서 이거보다 나은 차 없는 듯... 주행거리도 공인거리보다 100~150은 더 가서 뭐...

- 완벽한 차입니다. 주행거리는 실제 공인거리보다는 훨씬 많이 나온다는 것.

- 승차감, 정숙성, 거주성을 모두 잡으면서 주행감, 고속안정성을 확보한 프리미엄 SUV. 국내 공인연비 측정 방식에 손해를 봤지만 오히려 실제 주행거리는 훨씬 멀리 갈 수 있고, 특히 겨울철에 주행거리 손실이 적고 안정되게 운행되는 점이 장점.

- 대형은 아니지만 충분히 거주성, 가격대비 넘치는 승차감. 단지 전기차임에, 다소 큰 전기차임에 살짝 아쉬운 주행거리지만 장거리 운행도 충분히 즐겁네요.

- 거주성, 편의, 주행성능은 최고에요. 주행거리가 100km만 더 나와준다면 바랄 게 없어요.

- 가성비 짱 좋아요. 타보면 계약한다는 그 차.

- 주행거리가 좀 짧지만 차량은 매우 우수함. 주행성능, 정숙성, 인테리어, 디자인, 모든 면이 만족함.

- 전반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주행거리와 반자율 최신 기술 등이 다소 아쉽네요.

- 승차감, 정숙성, 주행성, 거주성은 최고입니다. 에어서스로 인해 승차감은 탑입니다. 모든 면 이중접합 유리로 되어 있어서 정숙합니다. 408마력의 폭발적인 킥다운 가속 가능합니다. 전장 4900으로 gv80에 살짝 작고 싼타페보다 큼. 그리고 생각보다 뛰언나 반자율 주행은 덤입니다. 단지 가격이 비싸고 초기 모델의 경우 충전기가 제대로 지원이 안 되어 에러가 있었으나 지금은 모두 해결된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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