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3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1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20e]
- 가격
Luxury Line : 5,840만원
M Sport Package : 6,0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04hp(합산), 163hp(엔진), 83kW(모터)
최대토크 : 32.6kg.m(합산), 30.6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5.8km/ℓ
CO²배출량 : 50g/km
주행거리 : 39km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25mm
전고 : 1,44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3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1,830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 / 40~4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e]
- 가격
Luxury Line : 6,390만원
M Sport Package : 6,5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92hp(합산), 184hp(엔진), 83kW(모터)
최대토크 : 42.8kg.m(합산), 30.6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5.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6.7km/ℓ
CO²배출량 : 34g/km
주행거리 : 40km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25mm
전고 : 1,435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3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1,855kg
전륜타이어 : 225mm / 40~4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 / 35~4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돈값합니다. 가격대비 주행 퀄리티가 너무 좋고 컴팩트카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 내연기관 시대의 마지막을 함께 할 만한 명차.
- 출력에 비해 성능은 괜찮은 편이고, 이전 세대에 비해 넓어져서 거주성은 더 좋아졌지만 플라스틱 감성이 아직 많이 있네요.
- m스포츠 모델 기준 프로모션 받고 5천에 구입. 4천 중반 정도면 진짜 최고였을 것 같네요. 이전 3시리즈보단 넓어진 느낌은 있으나 그래도 중형치고는 작기도 하고 성인 남성 4인이 타기엔 조금 아쉽습니다(뒷자리 자녀 혹은 여성 2명의 경우면 적당함).
- 7세대 체인지라 더 퍼포먼스가 좋은 것 같음. 출고까지 오래 기다리긴 했지만 기다린 만큼 만족.
- 잘 달리고 잘 서고 기본에 충실하게 설계된 바디. F바디보다 넓어진 실내로 2열도 괜찮음.
- 수입차를 입문할 때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주행, 코너에서 핸들과 바퀴가 잡아주는 안전성이 미쳤습니다. 대신 자꾸 상위 모델 m340i가 타고 싶어지긴 하네요ㅎㅎ 사람의 욕심이란... 연비는 딱히 좋다고 볼 순 없네요.
- 3시리즈 f바디에 비하면 정말 넓어졌습니다. m팩키지 사실 분들은 시승해보시고 구매하셔요. 엔트리급 모델이고 비엠이라서 하드할 거란 생각을 하긴 했지만 m팩은 방지턱 넘을 때 너무 아프더라구요. 럭셔리나 기본하시고 레이저, 반자율주행, 330i 옵션은 꼭 하셔야 합니다.
- 전반적으로 만족하지만 시트가 불편한 편. 특히 뒷좌석은 태우는 사람마다 고통을 호소함.
- 도망가. 이 차 사지마. 감가 개심함!!!ㅠㅠ
- 디자인 존멋, 연비 시내주행은 눈물만..ㅠ 가격도 괜찮고 운전하는 재미가 있는 차입니다.
- 시내주행 하긴 안성맞춤. 고속도로 외에는 쏠 일이 없으므로 가성비 면에서 3시리즈 중 최고.
- 최고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포츠 세단의 최강자 3시리즈, 최첨단 기능.
- 마지막 내연기관 차량으로 손색없는 최고의 차. 전기차 넘어가기 전에 실컷 즐기다 갑시다.
- 고속에서 단단한 세팅과 후륜에서 밀어주는 주행질감은 훌륭. 하지만 대한민국은 5030의 나라. 저속 승차감이 너무 딱딱!
- 전기로 갈 수 있는 거리가 좀... 나머지는 만족. 차지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가 너무 없어요ㅠ
- bmw 입문으로 320i를 보고 왔지만, 330e의 모터 힘과 30라인의 출력이 경쾌, 충전할 곳이 없어도 연비는 12, 13은 유지.
- 주행성은 매우 만족하고, 가격은 할인만 잘 맞추면 훌륭하고, 디자인은 개인적 취향이고, 체감 연비도 좋습니다.
- 어댑티브 서스가 들어간 경우 승차감은 도시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히 부드럽습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2 BMW 3시리즈 (1) | 2021.12.18 |
---|---|
(BMW) 2022 BMW 3시리즈 투어링 (0) | 2021.12.17 |
(BMW) 2022 BMW 4시리즈 (1) | 2021.12.17 |
(BMW) 2022 BMW 4시리즈 그란쿠페 (0) | 2021.12.16 |
(BMW) 2022 BMW 4시리즈 컨버터블 (0) | 2021.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