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iX
반응형

(BMW) 2022 BMW iX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1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40]

- 가격

A/T : 1억 2,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243kW
최대토크 : 630N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4.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313km


- 치수
전장 : 4,955mm

전폭 : 1,965mm
전고 : 1,69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415kg

전륜타이어 : 275mm/4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50]

- 가격

A/T : 1억 4,6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90kW
최대토크 : 765N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447km


- 치수
전장 : 4,955mm

전폭 : 1,965mm
전고 : 1,69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575kg

전륜타이어 : 275mm/4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6

- 그냥 와이프가 동네 마실용으로 타기에 적당한 차입니다. 딱 그 정도입니다.

- 출력, 디자인, 마감, 편의성, 옵션, 승차감, 가성비까지 빠지는 게 없는 팔방미인.

- 주행거리가 적다고 말하지만 사용 못 할 정도는 아니고 그걸 넘어서는 만족감을 주는 차량인 것 같습니다.

- 현재까지는 최고의 SUV 전기차. 주행능력, 편의장치 모두 최고 수준. 운전이 편안함.

- 주행거리가 조금 아쉽지만 나머지 인테리어, 주행감각, 거주성, 고급짐 등 모든 게 너무 좋습니다. 미래에서 온 자동차라는 느낌이 많이 드는 차에요.

- 승차감, 정숙성, 거주성 어느 부분에서 모자란 게 없어요. 이 차가 2.5톤이 넘는 차가 맞나 싶을 정도로 유연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현 시점 최고의 전기차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2 BMW 8시리즈  (0) 2021.12.13
(BMW) 2022 BMW 8시리즈 그란쿠페  (0) 2021.12.13
(BMW) 2022 BMW iX3  (3) 2021.12.12
(BMW) 2022 BMW M3  (2) 2021.12.12
(BMW) 2022 BMW M4 컨버터블  (4) 2021.1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