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2 쉐보레 말리부
반응형

(쉐보레) 2022 쉐보레 말리부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1.35 가솔린 터보
가격 : 2,364~3,2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3.3~14.2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18.0~126.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855mm
전고 : 1,465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594mm
윤거후 : 1,597mm
공차중량 : 1,400~1,4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25mm/40~65/16~19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0~65/16~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3,022~3,33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3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855mm
전고 : 1,465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594mm
윤거후 : 1,597mm
공차중량 : 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말리부는 타보고 까라는 말이 왜 있냐면 그런 사람들이 막상 타면 기본기가 같은급 다른 회사 중형차들과는 비교도 안 되기 때문임. 심지어 덩치도 더 큰데 무게는 덜 나가면서 튼튼하고 2.0의 주행성능은 누구도 까는 사람이 없음. 미션도 보령이 워낙 신뢰가 없기 때문에 향후 문제 생길 거다 라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5년이 지난 지금 실제로 미션 때문에 차 퍼졌다는 사람 거의 없음. 마지막 실내 디자인하고 순정 네비 구리다는 사람들 많은데 꼴랑 3000 가지고 253마력짜리 준대형급(말이 중형이지) 세단을 타면서 그런 것까지 바라면 최소 200은 더 올려 받아야 함. 근데 애초에 말리부는 가성비로 타는 차라서 신차 말고 신차급 중고로 데려오는 걸 추천함.

- 어차피 우린 떠날테니 살라면 사고 말람 말고냐... 내부디자인 빼고 외관, 주행성능 기준 중형 세단 중에서 제일 낫다.

- 내부 디자인이 왜 이래ㅋㅋㅋ

- 이 정도면 불매운동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지 않을까... 너무 사골인데.

- 내년에 실내외 풀체인지 한번만 더 하면 안 되나...

- 실내는 절대 안 바뀌네.

- 단종 된다더니 연식 변경 했네? 상품성도 좀 개선하고 광고도 좀 하고! 기본기만 보면 괜찮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