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2 GV60
반응형

(제네시스) 2022 GV60

 

<분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스탠다드
가격 : 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451km

에너지용량 : 77.4kWh
모터최대출력 : 168.0Kw
모터최대토크 : 350.0N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1 km/kWh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15mm

전폭 : 1,890mm
전고 : 1,58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33mm
윤거후 : 1,642mm
공차중량 : 1,9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스탠다드 AWD
가격 : 6,4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400km

에너지용량 : 77.4kWh
모터최대출력 : 234.0Kw
모터최대토크 : 605.0N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5 km/kWh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15mm

전폭 : 1,890mm
전고 : 1,58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33mm
윤거후 : 1,642mm
공차중량 : 2,0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퍼포먼스 AWD
가격 : 7,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368km

에너지용량 : 77.4kWh
모터최대출력 : 360.0Kw
모터최대토크 : 700.0N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1 km/kWh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15mm

전폭 : 1,890mm
전고 : 1,58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2,1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1inch
후륜타이어 : 255mm/4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거 순수 전기차임?

- 가격 실화냐.

- 이 돈이면 딴거 산다고? 딴거 사. 디자인이 구리다고? 그럼 딴거 사. 아니 안 사면 되잖아ㅋㅋㅋ 왜 사는 사람 보고 뭐라 하냐.

- 언제까지 현기차 까대기만 할 건지... 비싸면 안 사면 되는데 왜들 그러는지... 현대차의 기술진이 그냥 예전처럼 한국인만 있지 않아요. 철저히 비교하고 사든지 말든지 하면 되요~ 현대는 영원히 3천만원 이하 차만 만들어야 하나요?

- 이딴 ㅈ같은 차가 6천이라니...

- 옛날에는 XC90이 ㅈㄴ 비싸다고 느꼈는데... 요즘 보면 ㅈㄴ 선녀 같네ㅋㅋ 이거 풀옵 사는 흑우없제?

- 헐... 여지없는 옵션 장난질이네... 견적 내봤더니 모델Y보다 비싸. 정말 무슨 배짱인지 원... 헛웃음만 난다 허허허...

- 7559만원? 포르쉐 마칸이 7650 출고가인데.. 제정신인가. 진짜 현대는 귀족노조 정리 안 되면 답이 없다. 디자인? 사면 바로 페이스리프트인지 뭔지 연식마다 디자인 바꿔서 금방 구형되는 최고의 시스템. 자동차 업계의 엔씨소프트.

- 겁나 이쁘네.

- 난 좋다. 사고 싶네.

- 디자이너가 시트로엥 출신인가?ㅋㅋㅋ

- 삼각떼 왜 망한지 모르는 거야 정말로?? 신형 아반떼 디자인 한 사람을 수석으로 앉히란 말이야!! 압력 넣지 말고.

- 전기차는 아무리 잘 만들어도 일단 패스. 왜냐, 충전하는 곳 제대로 된 곳이 몇 군데 없음. 절대 사지 마세요. 개불편합니다.

- 옆에서 보면 약간 포르쉐 같네. 옆모습 이쁘다.

- 오 예쁘다. 생각했던 그 못생긴 디자인이 아니네?

- 준대형차를 전기차로 만들었으면~!!

- 디자이너 누구야. 아.. 진짜 앞에 계속 이렇게 할래?

- 시트로엥 C4 개똑같음 진짜로.

- 실내만 뜯어서 다른 차에 붙여라..

- 입가 주름 디자이너랑 승인 임원이 시말서 쓰는 만화를 그리고 싶다.

- 별로면서 이쁘다.

- ev6에 밀린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왜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