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2 G80
반응형

(제네시스) 2022 G80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가격 : 5,31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7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5,5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10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6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0.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5,5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8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AWD
가격 : 5,8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10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8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가솔린 터보
가격 : 5,97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1,8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6,25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3.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왜 싸우는지 이해가 노이해다. 옛날이야 현대가 너무 떨어져서 외제차가 프리미엄이 너무 높으니 이놈 때문에 우리가 외제차 비싸게 산다는 점이 있었지만 지금은 글로벌하게 가격도 평준화 수준인데 현기가 싫으면 외제차 사면 그만이고 자국기업을 그래도 생각하면 현기 사면 되고 그냥 자기 선택인데 선택지 없는 것도 아니고 뭐라고 쌈질이지.

- 해외를 들먹거리네. 상품도 없어 유럽, 중국에 팔지도 못하는 폐기물 제네시스를ㅋㅋㅋ 짱개차는 유럽에 진출이라도 했지 제네시스는 뭐냐ㅋㅋ

- 도대체 적정한 사유도 없이 왜 까는지 모르겠다. 현대 황제 노조와 현대차는 싫지만 차는 괜찮은데 외제차라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닌데.

- 제네시스 : 벤틀리 디자이너 영입 VS 홍치 : 롤스로이스 디자이너 영입. 과연 승자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제네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2022 GV80  (0) 2021.09.06
(제네시스) 2022 GV60  (1) 2021.08.25
(제네시스) 2021 일렉트리파이드 G80  (1) 2021.07.13
(제네시스) 2021 엑스 콘셉트  (0) 2021.05.15
(제네시스) 2021 G80e  (1) 2021.05.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