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1987 그레이스
반응형

(현대) 1987 그레이스

 

<분류 : 국산 / 준대형>

 

 

모델명 : 2.5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80hp
최대토크 : 16.5kg.m


- 성능
최고속도 : 137~141km/h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290~4,690mm

전폭 : 1,690mm
전고 : 1,840~1,945mm
축거 : 2,235~2,440mm
윤거전 : 1,445mm
윤거후 : 1,380mm
공차중량 : 1,285~1,430kg

승차인원 : 9~12인승
전륜타이어 : 185mm/정보없음/14inch
후륜타이어 : 185mm/정보없음/14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스타렉스 조상뻘 되는 차인가?

- 스타렉스 엄마다ㅎㅎ

- 어릴 때 저거 태권도장차였는데 창문 오지게 안 열려서 창문 여는 걸로 힘자랑 하던 추억이 새록새록ㅋㅋㅋ

- 기어 넣고 엑셀 밟기가 무섭게 잘 나갔던... 조용하고 부드럽고 시트도 편안하고... 승차감도 프레지오는 넘 물렁한데, 그레이스는 그 중간 정도의 느낌... 방지턱이나 어디 불규칙한 노면에서 스타렉스 대비 충격을 잘 흡수해준다. 승용 감각의 미니버스는 맞는 거 같음. 근데 힘은 그냥저냥 무난한 수준이고 브레이크는 좀 밀린다는... 지금도 굴러댕기고 찾는 사람이 많은 건 다 이유가 있는 듯.

- 우리 할배차 왜 여있노.

- 이 차 대전에서 관리상태 S급 올순정 상태로 굴러가는 걸 봤는데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 2세대보다 힘세ㅋㅋㅋ

- 응답하라 1988 보면 이 차 볼 수 있겠구나ㅋ

- "더욱 새로와졌습니다!" 당시의 표준 맞춤법을 드러내주는 문장이네요..

- 학원차의 전설.

- TV 광고에서 이 차 수동 말고 오토 변속기도 나왔던데.

- 직렬 4기통 싱글터보 엔진의 강력한 80마력... 남자의 상징 뒷바퀴를 굴리는 현대 그레이스..

- 스타렉스의 조상이다.

- 인테리어가 요즘 나오는 스타렉스보다 좋아보인다. 레드 계열.

- 다시 만들어 시판 좀 합시다.

- 스타렉스 할아버지.

- 첨단 기술의 걸작 현대 미니버스 그레이스!

- 드디어 현대 그레이스가 올라왔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 1986 그랜저  (0) 2021.07.23
(현대) 1986 포터  (0) 2021.07.22
(현대) 1987 스텔라 APEX  (0) 2021.07.21
(현대) 1988 쏘나타  (0) 2021.07.21
(현대) 2021 아반떼 N  (2) 2021.07.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