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21 토요타 GR 86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모델명 : 2.4 가솔린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38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2hp
최대토크 : 25.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265mm
전폭 : 1,775mm
전고 : 1,310mm
축거 : 2,575mm
윤거전 : 1,520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270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1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갓요타ㄷㄷ
- 아 소장하고 싶다..ㅜㅜ
- 옵션 좀 뺀 버전하고 풀옵 버전 2개 내주세요...
- 성능은 전 세대에 비해 훨 좋아졌네ㄷㄷ 하얀색 쥰내 이쁘다.
- 최고 출력이 7천 RPM에서 나오는 것은 1세대와 동일하지만 신형 엔진은 토크 최대치가 3700RPM에서 터지게 세팅해놓은 것이 특징이네요. 4기통 고회전 자연흡기 엔진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혼다 F20C의 경우, 그 퍼포먼스를 제대로 끌어내기 위해서는 엔진을 쥐어짜듯이 고RPM대를 계속 써줘야 하는데 이런 드라이빙을 공도에서 하기란 쉽지 않죠. 반면, GR 86에 올려진 이 엔진은 저 RPM 영역대에서의 펀치력을 확대함으로서 스포츠카에 입문하려는 초심자들도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으며 1세대 모델에서 보여졌던 더딘 가속감 문제도 함께 해결했습니다. 출력, 토크, 엔진회전 영역대와 배기량의 밸런스를 잘 맞췄네요.
- 스바루 BRZ를 따라서 이 86이 나온 것 같네요.
- 와 겁나 예쁘게 나왔네ㄷㄷ 가격만 괜찮으면 좋겠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TOYOTA(토요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OTA) 2021 토요타 아이고 X 프롤로그 콘셉트 (0) | 2021.06.03 |
---|---|
(YOTOTA) 2021 토요타 bZ4X 콘셉트 (0) | 2021.06.03 |
(TOYOTA) 2022 토요타 캠리 (0) | 2021.06.02 |
(TOYOTA) 2022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1) | 2021.06.01 |
(TOYOTA) 2021 토요타 C+팟 (0) | 2021.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