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22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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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2022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1년5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HEV]

- 가격

LE : 3,762만원

XLE : 4,297만원

XSE : 4,3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11hp(합산), 178hp(엔진)
최대토크 : 22.5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7.1~18.5km/l

CO²배출량 : 84~91g/km


- 치수
전장 : 4,880~4,895mm

전폭 : 1,840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0~1,590mm
윤거후 : 1,590~1,600mm
공차중량 : 1,620~1,650kg

전륜타이어 : 215~235mm / 45~55 / 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 / 45~55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승차감 연비는 만족합니다. 외관도 다음에 들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좀 아쉽습니다.

-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고스란히 갖고 있습니다. 또한 2.5L의 엔진에서 나오는 순간 가속도도 만족스러워요.

- 수입차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승차감, 연비 최고. 잔고장 없고 튼튼하고 기름 넣고 엔진오일 교체만 하면 됨.

- 잔고장 없고, 장시간 운전 시 피로감 적고, 연비 좋고, 공조장치 매우 우수함. 다만 소음은 꽤 있는 편.

- 잔고장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그리고 연비도 너무 좋고 차도 적당히 묵직해서 좋아요.

- 안정감 있고 주행할 때 느낌이 좋습니다. 소음이 좀 있는 게 안 좋음. 다른 건 무난합니다.

- 제감 연비가 조금 좋지 않은 점 빼고 다른 점은 전반적으로 훌륭합니다. 만족해요.

- 성능, 연비, 스타일, 승차감 등 모두 좋아서 적극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제반 안전장치까지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 가격대비 내구성이 매우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10년 탈 계획입니다.

- 내구성, 디자인, 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국산차에 비해 옵션이 떨어지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비교 우위에 있다고 생각해요. 품질과 안정성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데일리카로 이용중입니다. 나무랄데가 없는 차입니다. 조용하고 잔고장 없고 클래식해서 심심할 수 있지만 그래서 질리지 않습니다. 유행도 없구요. 타다 보면 단점보다 장점만 와닿는 차!

- 연비 작살납니다. 국도 주행하면 30키로는 그냥 나옵니다.

- 연비가 좋아 연료비 절약 짱이에요. 승차감도 좋구요. 완전 조아용. 담에도 토요타로~

- 차 좋습니다. 선택에 후회가 없었어요.

- 옵션 빼면 기계적으로 완벽한 차!! 3년째 잔고장 1번도 없음. 연비 최고, 승차감 좋구 주행성능 좋음.

- 내구성, 연비는 무지 좋음. 소음, 편의성은 안 좋음. 일본차라는 거 빼고는 최고임.

- 일본차 빼고는 나머지의 단점은 옵션이 없다 정도입니다. 저는 아랫 단계 옵션 쓰고 있는데 네비게이션이 안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단점 일본차, 장점 일본차. 가성비 좋음. 주행성능 평범함. 오너들은 그랜져급이라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소나타랑 비교대상임.

- 100km/h 이상 시 차내 소음, 외관(앞부분 아래가 여성의 긴 치마 같음) 외에는 모든 것에 만족함.

- 전반적으로 무난합니다. 한국인이 좋아한다는 옵션이 몇 개 없지만 저는 첫차라 잘 모르겠네요.

- 볼매입니다.

- 잔고장 없이 타는 연비 좋은 중형 세단. 승차감을 원한다면 더 좋은 차를 사는 것을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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