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쉐보레 콜로라도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3,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64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0.0g/km
- 치수
전장 : 5,395mm
전폭 : 1,885mm
전고 : 1,795mm
축거 : 3,258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5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 코일오버
후륜서스펜션 : 솔리드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6 가솔린 4WD
가격 : 4,160~4,64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64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6.0g/km
- 치수
전장 : 5,395mm
전폭 : 1,885mm
전고 : 1,795mm
축거 : 3,258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2,0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5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 코일오버
후륜서스펜션 : 솔리드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나이 50대에 이차 저차 다 타본 경험상... 그냥 바퀴달린 차면 돼... 싸고 고장 별로 없고... 고치기 저렴하면 금상첨화.
- 실내 싼티 난다고 징징대는 넘들 많은데... 이거 트럭이야. 세단 아니라고.
- 아파트 주차장에 저차 옆에 세워둔 기아 현대 신형차들 열라 초라해보이대.
- 포드에서 동남아산 디젤 랩터로 삽질할 때 오리지날 미국산 ZR2 들여와서 랩터 완전 밟아버려라.
- 실물 쌉간지 차.
- 시승 신청 해서 타봤는데 우리나라 어지간한 SUV보다 승차감, 주행감각 훨씬 좋음. 뒷좌석 살짝 불편한 거 말고는 깔 게 없더라. 옵션이 현기차에 비하면 이게 뭔가 싶긴 한데.. 그렇다고 크게 불편할 정도도 아니라서 좀 타다보면 없으면 없는대로 적응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 전기차가 많아질수록 기름값은 내려가게 되어있으니 연비 걱정 안 해도 돼.
- 와 첫사진 요트 끌고 가는 거 간지네... 나도 노년에 세컨카로 이런 거 끌고 캠핑 다니고 싶다ㅎㅎ
- 이거랑 트래버스 실물 영접하면 마누라보다 예쁨.
- 검은색 사서 돌아댕기면 간지 작살나긴 할 듯. 사고싶다ㅎㅎ
- 매력있네...
- 요즘은 왜 이런 차가 눈에 들어오지. 나이를 먹은 건가.
- 남자랑 차는 똑같다. 기본기에 충실한 게 최고인기라.
- 이거 지나가면 숨 멎을 거 같음.
- 역시 미제가 간지.
- 1만키로 넘겼는데 평균 연비 8.2 나옴. 제원이 기가 막히게 맞아 떨어짐.. 4륜이고 평상시 2륜 주행, 우천시 험로시 4륜.
- 와... 양키 감성 지린다. 대박이네.
- 디자인은 10간지네.
- 차 안전성이나 성능만큼은 전혀 깔 게 없는데 편의사항이... 하긴 모든 게 완벽할 순 없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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