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쉐보레 말리부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1.35 가솔린 터보
가격 : 2,364~3,2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3.3~14.2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18.0~126.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855mm
전고 : 1,465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594mm
윤거후 : 1,597mm
공차중량 : 1,400~1,4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25mm/40~65/16~19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0~65/16~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3,022~3,33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3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855mm
전고 : 1,465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594mm
윤거후 : 1,597mm
공차중량 : 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말리부 좋은 차라고 생각하는데 단종 얘기가 있던데 아직 5년도 안 됐는데 새 차 출시하거나 풀체인지 할 거 아니면 그냥 계속 팔았으면 좋겠다. 난 아직도 국산 중형 중에선 말리부가 낫다고 생각. 요즘 K5도 화두이긴 하지만.
- 개인적으로 말리부 디자인은 17년식 초창기의 앞모습이 정점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때가 판매량도 젤로 높았지.
- 타본 사람은 안다.
- 말리부 253마력, 슴6 225?? 르노삼성이 동급 최강이라 했는데 개구라를 쳤네...
- 2.0 말리부 최고입니다. 정숙성, 안정성, 힘, 제동 나무랄 데가 없습니다.
- 말리부 참 좋은 차입니다.
- 국산 최고의 중형 세단. 쉐보레 특유의 정숙성과 주행 안전성은 현기가 죽어도 못 따라간다.
- 임팔라 다시 풀체인지 해서 진짜 현기차 조져봐라. 임팔라 너무 아쉬운데 진짜.
- 현실은 현기차 10대 팔릴 때 1~2대 팔리는 게 함정. 가격 좀 착하게 내놔서 현기의 독점을 막아주었음 하는 간절한 바램이.
- 내 현실적 드림카... 단종되기 전에 2.0 레드라인으로 사고싶다.
- 쉐보레는 실내만 좀 신경 쓰고 품질 좋으면 다 살삘인데.. 주행 느낌이 좋아서.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22 쉐보레 실버라도 (0) | 2021.10.03 |
---|---|
(쉐보레) 2021 쉐보레 콜로라도 (0) | 2021.03.22 |
(쉐보레) 2021 쉐보레 카마로 (0) | 2021.03.21 |
(쉐보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0) | 2021.03.20 |
(쉐보레) 2022 쉐보레 트랙스 (0) | 2021.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