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0 벨로스터 N
반응형

(현대자동차) 2020 벨로스터 N

 

<분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2020 벨로스터 N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3,019~3,4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275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5~10.7 km/ℓ (4등급)
                DCT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9.0~167.0g/km


- 치수
전장 : 4,265mm

전폭 : 1,810mm
전고 : 1,395~1,400mm
축거 : 2,650mm
윤거전 : 1,555~1,573mm
윤거후 : 1,564~1,566mm
공차중량 : 1,380~1,4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35mm/35~40/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35mm/35~4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i30n도 그렇고 디자인이 너무 예쁨.

- 드디어 dct 나왔네.

- 가격이 착한 거 아는데. 그래도 용기가 없어서 못 사겠네ㅎㅎ

- 20년형 DCT 7월 초 출고 했습니다. 2달 기다렸구요. 고급유로 500키로 타봤는데 N모드로 변하면 성향이 C43 AMG 딱 느낌입니다. C43 AMG보다 좋은 점은 4기통이라 기름 덜 먹고 고급 서스감은 떨어지네요. 바닥에 깔리는 맛은 A7 40 TFSI quattro 및 E400 까브리 트윈터보 보다는 못합니다. 하지만 코너에서는 상기 비교 차량들과 넘사벽 차원 퍼포먼스구요. 가변배기 3~4천대에서도 충분히 터지고 레브매칭 DCT인데 자동으로 들어가구요. 변속 스피드가 훌륭하네요. 수입차 타도 6천 RPM 쓰기 약간 어렵습니다. 내구성 및 차 아끼는 심정 아시죠? 벨N은 가격이 그런 부담감 없어 정말 좋습니다. N모드 반 노멀모드 반 정도 타면 평균연비 7 정도 나오네요. 이 가격에 신세계 터치하세요.

- 겁나 예쁨! 막 사달라고 괴성을 지르지만 횽아는 돈이 옵쬬~ 그지야~ 6포세대라 육포도 못 사먹을 정도야~

- 이게... 그 A클래스 AMG를 순정으로 독일 뉘르루브크링 발랐다는 차인가요;; 세상 정말 미쳐 돌아갑니다...

- 밸런스 그 자체. 밸런스 완성도는 감히 탑 클라스라 인정.

- 이 차 은근히 비싸네.

- 벨N의 기념비적인 업적은 자동변속기 수동조작 모드 -+ 방향이 드디어 바뀌었다는 것.

- 예쁜 색깔에 재미있는 드라이빙, 사고 싶지만 그래도 경제력이 낮으니 현재는 아방ad...

- 넘 이쁘다...

- 이번 dct는 ad 아반떼 디젤에 들어갔던 dct랑은 다른가요? 아반떼 dct 타고 진짜 꿀렁거리는 거 너무 싫었는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