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0 싼타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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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0 싼타페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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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디젤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가격 : 2,975~3,83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1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0.1~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6.0~167.0g/km


- 치수
전장 : 4,785~4,800mm

전폭 : 1,900mm
전고 : 1,685~1,71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7~1,646mm
윤거후 : 1,647~1,656mm
공차중량 : 1,690~1,7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4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4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122~3,98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3.6~14.2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34.0~139.0g/km


- 치수
전장 : 4,785~4,800mm

전폭 : 1,900mm
전고 : 1,685~1,71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7~1,646mm
윤거후 : 1,647~1,656mm
공차중량 : 1,735~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4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4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3,201~4,06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1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9.5~9.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2.0~178.0g/km


- 치수
전장 : 4,785~4,800mm

전폭 : 1,900mm
전고 : 1,685~1,71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7~1,646mm
윤거후 : 1,647~1,656mm
공차중량 : 1,750~1,7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45~60/18~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45~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AWD

가격 : 3,348~4,21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2.8~13.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1.0~149.0g/km


- 치수
전장 : 4,785~4,800mm

전폭 : 1,900mm
전고 : 1,685~1,71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7~1,646mm
윤거후 : 1,647~1,656mm
공차중량 : 1,800~1,8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45~60/18~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45~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고속도로 달리다 룸미러에 신형 싼타페 보이면 잽싸게 피해줘야겠군요. 엄청 잘 달리던데;

-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언제 나오는지요?? 쏘렌토는 별로고 싼타페로 나오면 좋겠네요...

- 이래서 성형 중독은 위험합니다.

- 앞모습은 아빠의 눈물 같다...

- 진짜 까기 싫은데 디자인 왜 이래...

- 도대체 저놈의 버튼식 기어는 도대체 왜?? 왜 적용하는지 아시는 분? 왜 버튼식으로 쳐바꾸는 거지? 기존 기어봉이 훨씬 편한데 정말 이해하기 힘들군.

- 개못생김.

- 이래서 쏘렌토로 가게 됐군.

- 요즘 현대기아차 문제가 많은데 관심 있으신 분들 많네요. 꼭 구입하셔야 한다면 최소 몇개월 상황 보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여러분, 차는 실물을 봐야 합니다.

- 아랫 입술 튀어나와 슬며시 쪼개는 메기 입, 그리고 입가에 수염까지. 실눈과 어우러지는 디자인 정말 절묘하다. 디자이너가 메기 매운탕 먹다가 영감을 얻은 듯...

- 코로나 마스크 에디션.

- 싼타페 메기 에디션.

- 차를 조져놨네. 플랫폼이랑 옵션 빼고는.

- 싼타페 디자인은 DM이 최고였다.

- 망하라고 디자인 장난질 한 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정상적인 상태로 디자인 한 건 아닌 듯.

- 기존 싼타페TM 디자인 괜찮았던 것 같은데 왜 이번 페리는 거꾸로 디자인이 망해가는 건지 모르겠다.

-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쓴 거 같어.

- 요즘 흉기 극혐 디자인으로 가닥을 잡았네..

- 으악.. 솔직히 너무 못 생긴 거 아니냐. 실실 쪼개는 입 큰 개구리 같다...

- 야~ 개못생겼다...ㅋㅋㅋ

- 얘 왜 이렇게 생겼냐?

- 아구찜 에디션.

- 탐켄치다... 탐켄치.. 싼켄치인가... 디자인 진짜 발로 했다. 풀체인지 들어가라.. 페이스리프트 접고...

- 2019 싼타페TM 디자인이 더 멋지네요~

- 아구찜 땡기네.

- 밖이나 안이나... 진짜 솔직히 별루다;;

- 싼타페TM 진동은 해결됐나요?

- 진짜 드릅게 몬생겼다...

- 남의 집 망치를 왜 저따가 박아놨누...

- 왜 더 못생겨졌냐... 산으로 가네.

- 누가 그러던데. 코로나 에디션이라고 마스크 쓴 것 같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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