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0 그랜드 스타렉스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5 디젤 밴 3인승
가격 : 2,209~2,47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0~175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수동 11.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196.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35~2,06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밴 5인승
가격 : 2,254~2,59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0~175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수동 11.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196.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115~2,1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왜건
가격 : 2,365~2,7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0~175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4등급)
수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7.0~203.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50~2,28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6~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LPi 왜건
가격 : 2,3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8.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359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4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어반
가격 : 2,720~3,0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10.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330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왜건 4WD
가격 : 2,815~2,9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70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435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어반 4WD
가격 : 2,910~3,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0.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70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440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20년형 신형 스타렉스 차 고발합니다. 2020년 스타렉스 네비 기능 옵션 없애고 이상한 선택 옵션의 문제가 많아요. 핸드폰으로 네비 연결하고 나면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가 없어요. 옵션으로 60만원 정도 받아가면서 무슨 스마트기능이라며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이죠. 고객센터 불만 접수해도 기능상 어쩔 수 없다고 하네요. 요즘 자동차에 내비게이션 켜고 동시에 라디오 못 듣는 자동차 보셨나요. 2020년 신형 스타렉스가 바로 그 차입니다.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그 동안 우리나라 경제를 생각해서 국산차만 애용하며 외제차 타는 사람들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며 살아온 제가 잘못인가요. 현대자동차에서 이런 것 체크도 없이 차를 출고시킨다는 것이 여태껏 현대자동차만 열심히 구매한 제가 바보인가요.. 제네시스에 이어 업무용 스타렉스 차량 구입했는데 이런 차를 신형이라고.. 스타렉스 구입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요. 다른 차 사세요. 새차 사고 기분 좋아야 되는데 이런 글을 쓰고 있어 제가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대차 이미지에 스타렉스가 먹칠함.
- 12인승 속도 제한 때문에 선택에 고민이...
- 네비게이션은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계속 문의 남겨서 쌓이게 하셔야 현대에서 움직이는 흉내라고 낼 겁니다. 아무래도 스타렉스는 영업용인데 영업용에서 내비가 빠진다는 건 많이 이상하긴 하죠.
- 솔직히 내비게이션 뺀 건... 스타렉스는 99%가 영업용인데...
- 현기차 에바가루 아직도 해결 안됨;; 원칙적으로 개선할 의지가 없는 것 같음;;
- 이 차를 사야하는 사람은 다른 국산차 대안이 없어요ㅠ
- 휘발유... 나왔으면... 샀을텐데...ㅠㅠ
- 환경 생각해서 서울은 조례 만들어서 LPi 밀던데... 미션이 안습임ㅜ 4단이 뭐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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