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0 그랜저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장애인용
가격 : 3,172~3,5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7.0~180.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70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7~1,612mm
윤거후 : 1,615~1,620mm
공차중량 : 1,640~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294~4,10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2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11.9 km/ℓ (3~4등급)
CO²배출량 : 142.0~153.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70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2~1,612mm
윤거후 : 1,610~1,620mm
공차중량 : 1,575~1,6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0~55/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0~55/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LPi
가격 : 3,328~3,17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7.0~180.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70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7~1,612mm
윤거후 : 1,615~1,620mm
공차중량 : 1,640~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3,578~4,34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8.0~179.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70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2~1,607mm
윤거후 : 1,610~1,615mm
공차중량 : 1,660~1,6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옆라인 죽인다. 창문이 커지니까 에쿠스 느낌도 나네. 특히 C필러쪽 작은 창문.
- 쏘나타 뉴라이즈 타고 댕기는데 이번 그랜져 보고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저 개인적으로는 뉴라이즈도 이쁘게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까서 기분이 나쁘지만 어느 정도 들었고 그랜져 풀체인지 나올 때까지 타고 바꾸던가 하는 마음 가지고 있네요.. 암튼 이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 와... 실물보니 뒷태는 단연 압권이더라... 국내외차 다 합쳐도...
- 널--찍.
- 베엠베보다 훨씬 좋아보인다. 그랜져 풀옵션 값이 3시리즈 값이니ㅋ
-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오는데 볼매임.
- 사람들이 아무리 까봤자 판매량이 답해주고 있습니다ㅋㅋㅋ
- 시승까진 아니고 외관 꼼꼼하게 보고(조명빨 있지만) 실내에 앞뒤 다 앉아봤는데.. 괜찮던데. K7 갈까 하다 기다렸는데 솔직히 고민된다. 나쁘지 않음.
- 디자인 나는 솔직히 맘에 드는데ㅎㅎ 사고 싶군.
- 중간 트림 4천만원대에 굉장히 넓은 실내, 안락한 승차감. 이 정도면 무얼 더 까야합니까? 가격이 4천만원인데 설마 독일 3사랑 비교하려는 건 아니죠?
- 뚜벅이들 또 겁나게 까는 걸 봐선 대박나려나보다. 이 돈이면 수입차 산다고 떠드는 애들 잔뜩 있는데 정작 판매량은 그랜저가 높은 건 아이러니.
- 난 디자인 멋진데ㅠㅠ 지금까지 한 10년 탄 쏘나타 팔고 이거살까, K7 살까 고민중임.
- 멋있기만 하구먼. 맨날 시내버스 타고다니는 분들이 시내버스보다 실내가 좁네, 길이가 짧네, 높이가 낮네, 이러는 것 같은 사람들이 많구먼. 맘에 안 들면 그냥 버스 타고 다니셔.
- 차 가격이 점점 오르는구나.
- 내부 진짜 지렸다..
- 대단하긴 하다. 독창적이고.
- 여기 아무것도 없는 것들이 까고 있는 거 같네요. 디자인 정말 잘 나왔고 엔진도 세계 최초로 개발한 CVVD 엔진 들어가고 지금 차만 없다면 구매하고 싶네요.
- 예약은 했는데 아직 실물을 못 봐서 기대중이네요.
- 그랜저는 지금 40대 이상 사람들에게는 로망이 있어서... 지금 차 IG인데 바꿀 여력도 안 되고... 언젠가를 노리며 열심히 모아봐야 되겠죠.
- IG 처음 나올 때도 ㅈㄹ병들을 하더니 결과는 어땠지?ㅋㅋㅋ 사전계약만 봐도 이미 성공한 케이스.
- 뚜벅초들 버스타면서 그랜저 까고있네.
- 조은디.
- 그랜저 그렌저 그랜져 그렌져... 쓸 때마다 헷갈림.
- 그렇게 욕먹고 까이고 망했네 머네 하드만.. 사전계약만 2만대ㅋㅋ 어휴 이 사람들아...
- 어차피 판매 1위ㅋㅋ 그나저나 다른 분들은 얼마나 좋은 차를 타고 계시길래 욕을?ㅋㅋㅋㅋ
- 님들이 아무리 여기서 댓글로 까내려봐야 판매율 탑이 될 거예요^^
- 아무리 욕 먹어도 출시하면 판매 1위 할 것임.
- 솔직히 실내는 엄청나게 발전했다. 작살나네.
- 라이트 옵션 추가하고 하면 이쁠 거 같은데. 내부는 확실히 미쳤고.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20 투싼 (0) | 2019.12.15 |
---|---|
(현대자동차) 2020 ix25 (0) | 2019.12.15 |
(현대자동차)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1) | 2019.12.14 |
(현대자동차) 2020 포터2 일렉트릭 (0) | 2019.12.14 |
(현대자동차) 2019 i20 R5 (0) | 2019.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