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9 BMW 4시리즈 그란쿠페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420i
가격 : 4,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7.6kg.m
- 성능
최고속도 : 236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640mm
전폭 : 1,825mm
전고 : 1,3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6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20d
가격 : 5,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1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40mm
전폭 : 1,825mm
전고 : 1,3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20d xDrive
가격 : 6,2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40mm
전폭 : 1,825mm
전고 : 1,3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35d xDrive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13hp
최대토크 : 64.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40mm
전폭 : 1,825mm
전고 : 1,3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지나가다 3시리즈 보면 그냥 아무 생각 없는데 4시즈 그란쿠페 보고 멈췄음. 개간지 남.
- 그란쿠페 오너입니다. 2년째 몰고 있지만 참 재미난 차예요. 연비도 잘 빼고 실내 뒷좌석 좀 좁고 한 것 빼곤 재미있게 타고 있는 차입니다. 5시리즈 할인 받아 사려다 나이가 조금이라도 젊을 때 타보자 해서 샀는데 후회는 없네요ㅎㅎ
- 이번에 bmw 4 그란쿠페 가솔린으로 뽑았는데 와 너무 이쁨. 파란색으로 뽑았는데 햇빛에 따라 에메랄드 빛도 나고 내 눈에는 3시리즈 5시리즈보다 훨씬 더 예쁨.
- 대한민국 정서에는 아직도 디젤보다 가솔린이다. 엔트리모델은 디젤을 선호하겠지만 중상위 버전은 가솔린이 답이다.
- 4시리즈 정도 타는 사람이라면 고급유 넣고 막 타도 되는데 어째 가솔린 모델은 420i 달랑 한개냐... 죄다 디젤이네.
- 엑드 스포츠 모델 이제 7000키로 탔네요. 1. 스포츠모델은 변속기 세팅이 좀 다릅니다. 변속이 살짝 더 공격적인 면이 있어서 재미는 있지만 오래 타면 좀 피곤해요. 2. 엑드 시트에는 옆구리 조여주는 사이드 볼스터가 있습니다. 버튼 누르면 옆구리에 딱 맞게 조여주는데 매우 좋습니다. 차체가 좀 쏠려도 운전자 몸은 절대 안 쏠려요. 3. 스포츠 블랙 트림+블랙 색상은 갑입니다. 광빨이..ㄷㄷ 4. 이 급에 엑드는 좀 무거운 감이 있어요. 3. 엠팩 시승하면서 느꼈던 매우 경쾌한 느낌은 없고 좀 묵직합니다. 겨울에 맘이야 편하겠지만 사실 후륜+윈터타이어>>>엑드+섬머타이어는 자명한 사실입니다. 5. 해치형 전동트렁크 간지 납니다. 그냗 20대~30대 초중반 미혼 혹은 신혼 남성들에게 추천드리고 사실 뒷좌석에 문만 더 달렸지 뒤가 더 넓어진 건 아니기에 사람 오래 태우면 불편해합니다. 어차피 뒤에 누구를 태우기는 애매하니 트렁크 많이 쓰시는 분들 아니면 투도어 430i도 인증 끝나면 타보세요~
- 역시 BMW.
- 꿈의 차. 갖고싶은 차.
- 가솔린 모델에도 xdrive 추가해주지...
- 날렵한 모습 좋습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9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0) | 2019.08.11 |
---|---|
(BMW) 2019 BMW 4시리즈 (1) | 2019.08.11 |
(BMW) 2019 BMW 4시리즈 컨버터블 (1) | 2019.08.10 |
(BMW) 2019 BMW 5시리즈 (0) | 2019.08.10 |
(BMW) 2019 BMW M2 (0) | 2019.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