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9 스포티지 더 볼드
<분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2,120~2,7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2hp
최대토크 : 19.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6.0~161.0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5mm
전고 : 1,635~1,64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609~1,613mm
윤거후 : 1,620~1,625mm
공차중량 : 1,480~1,49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R 2.0 디젤
가격 : 2,224~3,03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14.4 km/ℓ (2등급)
수동 14.4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1.0~137.0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5mm
전고 : 1,635~1,64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609~1,613mm
윤거후 : 1,620~1,625mm
공차중량 : 1,670~1,7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 1.6 디젤
가격 : 2,366~2,98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5.3~16.3 km/ℓ (1등급~2등급)
CO²배출량 : 114.0~122.0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5mm
전고 : 1,635~1,64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609~1,613mm
윤거후 : 1,620~1,625mm
공차중량 : 1,575~1,6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 1.6 디젤 4WD
가격 : 2,572~3,1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3.8~14.6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9.0~137.0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5mm
전고 : 1,635~1,64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609~1,613mm
윤거후 : 1,620~1,625mm
공차중량 : 1,640~1,6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 2.0 디젤 4WD
가격 : 2,621~3,24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4~12.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8.0~154.0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5mm
전고 : 1,635~1,64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609~1,613mm
윤거후 : 1,620~1,625mm
공차중량 : 1,720~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에바가루 나오는데 사는 흑우 없제?
- 이 똥 같은 차 디자인 좀 빨리 바꿔라.
- 개같은 라이트 조사각 좀 어케 해봐라. 밤에 이새키 뒤에 있으면 사이드미러를 쳐다볼 수가 없어.
- SUV계의 K5 양카의 계보.
- 한달 전 구입하고 지금까지 잘 타고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짧아 가솔린으로 구입했는데 소음 진동이 있습니다. 디젤차인 줄 알았음. 디자인은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마음에 들고 실내도 준수합니다. 깡통 윗단계가 제일 무난하고 옵션으로 네비와 LED등은 필수입니다. 네비를 안 하면 공조 시스템이 수동이고 LED를 안 하면 안개등이 빠집니다. 무조건 옵션 넣으시는 게 나중에 후회를 안 합니다. 디자인 호불호 빼면 편의 안전장치도 잘 되어있고 타는데 큰 불편함 없이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 확실히 현대차보다 훨씬 이쁨.
- 보면 볼수록 갯벌에 사는 망둥어 같음.
- 조선의 마칸.
- 이 차 마음에 드네요.
- 더볼드 산 지 한달 되었어요~ 색은 블랙색상 샀는데 볼수록 이뻐요^^ 전 굉장히 만족중이랍니다~ㅎㅎ
- 진짜 스포티지 너무 못생겼다 생각해서 고민 1도 안 하고 투싼 샀는데 볼드 도로에서 몇번 보니까 꽤 괜찮은 거 같음. 단 이번에 나온 볼드 한정이고 볼드 이전 스포티지는 아무리 봐도 여전히 겁나 못 생김.
- 씁... 내눈에는 이쁘던데 내가 이상한가요?..ㅠㅠ
- 다들 차 살 돈은 있고 까내리는지 이해가 안 되네ㅋㅋㅋ
- 왜케 디자인 까는 글이 많지... 대리점 가서 실물 보고 한눈에 반해서 바로 샀는데 난... 그 뒤 내가 타는 거 보고 이쁘다고 우리 누나도 바로 타던 차 이걸로 갈아탔는데.
- 투싼 사느니 걍 이거 사는 게 이득입니다. 성능 차이는 전혀 없지만 투싼보다 인테리어 품질은 확실히 좋습니다. 그리고 앞좌석 뒷좌석 타고 내릴 때 투싼은 디자인 살리느라 너무 깎아놔서 자세가 불편하게 나오는데 스포티지는 정말 편해요. 승차감도 확실히 더 좋습니다. 디자인은 투싼이 더 이쁜 것 같기는 한데 오래도록 편하게 정 붙이고 타기에는 이 차가 더 좋아요.
- 삼각떼 보다 너보니 괜찮아보여ㅎ
- 스포티지 진짜 예뻤는데... 역변의 아이콘.
- 기아는 저 못생긴 그릴 좀 바꾸면 안되나?
- 네 다음 망둥어.
- 솔직히 외관 디자인이 호불호가 너무 심해.. 망둥어 닮음.
- 생긴 게 개구리인데?ㅋㅋㅋ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9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 (0) | 2019.07.19 |
---|---|
(KIA) 2019 하바니로 콘셉트 (0) | 2019.07.19 |
(KIA) 2020 스팅어 GTS (0) | 2019.07.18 |
(KIA) 2019 모닝 (0) | 2019.07.18 |
(KIA) 2019 쏘울 부스터 (0) | 20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