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20 K5
반응형

(KIA) 2020 K5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2020 K52020 K52020 K52020 K52020 K52020 K52020 K52020 K5

 

2.0 가솔린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2,351~3,06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20.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13.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29.0~132.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4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618~1,623mm
윤거후 : 1,625~1,630mm
공차중량 : 1,415~1,4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모델명 : 1.6 가솔린 터보

가격 : 2,430~3,1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2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2~13.8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21.0~127.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4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618~1,623mm
윤거후 : 1,625~1,630mm
공차중량 : 1,420~1,4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모델명 : 2.0 LPi

가격 : 2,636~3,05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46hp
최대토크 : 19.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8~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31.0~133.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60mm
전고 : 1,44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618~1,623mm
윤거후 : 1,625~1,630mm
공차중량 : 1,425~1,4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차 이쁘니까 제발 양아치새퀴들 뭣같이 타지 마라ㅡ.ㅡ 니네 때문에 K5 사는 것도 눈치 보여.

- 기아는 로고만 바꾸면 판매율 수직 상승할 거다. 그만 로고 좀 간지나게 바꿔라.

- 쏘나타 메기오너 될 바에야 그냥 사이언티스트 과학자 할랍니다.

- 머리는 그랜저로, 가슴은 K5로, 능력은 스파크로.

- 그래봐야 양카. 어쩔 수 없는 운명. 양아치들이 사라져야 재평가 될 모델.

- 디자인이 보면 볼수록 질리는 스타일이네.

- 난 K7이랑 그랜저 생각했는데 결국 그랜저 삼.. 로고 땜에ㅜ

- 일단 K5 타는넘들 엠블럼 교체 자제 바랍니다. 양카 만들지 마셈. 같은 K5 오너로서 개창피함.

- 칼치기에 특화 돼서 더욱 매력적인 차.

- lpg 차량이 갑이네.

- 좋아보이는데 내장재랑 외장재 플라스틱 왜이리 싼티나냐; 특히 사이드미러.. 플라스틱 어쩔거야ㅋㅋ

- 실내는 이쁜데 창의성이 없다.. 수입차 다 베껴온 거 같네..

- 응 어차피 양카 되든가 택시 되든가 둘 중 하나ㅋㅋㅋ

- 어차피 택시임ㅋ 초기에는 당연히 판매량 올리려고 택시로 안 판다고 하는 거고 예전에도 그랬다가 번복했다는 기사 봤음. 몇년마다 반복되는 과학인 듯.

- 트렌디 2300짜린 역시 깡통차. 2600은 줘야됨.

- 로고를 옵션으로 하면 되지 않나.

- 답정너인 것 같아요. 차는 양카라는 이미지여도 차가 양카 아니어도 운전하는 운전자가 양카가 되면 양카라는 이미지가 굳혀지는 것은...

- 차가 참 이쁘네요. 차 멋있게 만들었으니 많이 팔렸으면 좋겠네요.

- 여기다 우와 오진다 하는 분들 차는 이쁜 건 맞는데... 수입차 제네시스급 비교는 하지마시길. 없어 보입니다 너무ㅠ

- ㅋㅋㅋ 님들 차 계약하기 전에 잘 생각하세요. 이 차는 양오너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 차입니다. 예전 과학 5호기의 명성을 다시 한번 높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도로 위에 혼돈이 오고 있습니다..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 로고 이야기 자꾸 하는데.. 그거 하나 바꾸는데 엄청난 손해가 생기지. 걍 타. 차라리 기아마크 브랜드 가치를 올리면 됨. 차로 승부해야지^^ 로고 타령 할 거면 벤츠 타라ㅋㅋ

- 이 차는 엔진 등 퍼포먼스만 좀 더 높이면 대박. 외관은 이 정도면 국산차가 아니지.. 최고임.

- 실내는 스팅어보다 낫네ㅋ 스팅어 어쩌지...

- 카마로 국내버전.

- 과학5호기 신버전 잘 뺐네~ SEED 디자인 컨셉 잘 가져온 듯. 근데 제발 잘 빠진 차체에 별 싼마이 치장하고 리어윙 대빵만한거 달고 배기통 구멍 뚫어서 강변북로 질주 좀 하지 마라. 욕 나온다 진짜.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9 쏘울  (0) 2019.07.16
(KIA) 2019 쏘울 부스터 EV  (0) 2019.07.16
(KIA) 2020 K5 하이브리드  (2) 2019.07.15
(KIA) 2020 K9  (0) 2019.07.15
(KIA) 2020 스팅어  (0) 2019.07.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