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9 쏠라티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5 디젤 15인승
가격 : 6,103~6,48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6,195mm
전폭 : 2,038mm
전고 : 2,665mm
축거 : 3,670mm
윤거전 : 1,712mm
윤거후 : 1,718mm
공차중량 : 4,000kg
승차인원 : 15인승
전륜타이어 : 235~245mm/45~65/16~20inch
후륜타이어 : 235~245mm/45~65/16~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디젤 16인승
가격 : 6,34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6,195mm
전폭 : 2,038mm
전고 : 2,665mm
축거 : 3,670mm
윤거전 : 1,712mm
윤거후 : 1,718mm
공차중량 : 4,000kg
승차인원 : 1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3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르노 마스터 어쩔?ㅋ 폭리 엄청나게 취한 차군.
- 5000이면 적당하겠음...
- 며칠 전 1박 2일 여행하면서 쏠라티 15인승 렌트해서 10명 타고 다녀왔습니다. 운행거리는 약 1,000km... 공간이 높고 넓어 10명이 타고 가면서 동행인 모두 편안해 했습니다. 운전자로서 느낌은 평이했지만 운전석이 제 체형(키 183cm, 체중 95kg)과는 잘 맞지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내 체형에 맞게 운전석을 맞추면 상체를 앞으로 숙여야 스티어링 휠을 제대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차 높이가 높아 롤링이 크다는 점은 불편한 사항(고속버스가 옆으로 지나가면 휘청거리고 코너 구간에서도 불안함) 이 점은 벤츠 스프린터처럼 뒷바퀴 한 축당 타이어를 2개 장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동행자 중 다른 운전자분도 같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차량 가격... 동행자 중 본인 포함 5명이 남성이었는데 이 차량 가격을 얼마 정도면 좋겠냐는 질문에 대부분 4500만원 중반에서 5000만원 초반 정도면 적당하겠다는 것이 공통의 의견이었습니다.
- 가격 좀 내려라.
- 바퀴 왜 저러냐.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9 엘란트라 GT N라인 (0) | 2019.07.10 |
---|---|
(현대자동차) 2019 투싼 N라인 (0) | 2019.07.09 |
(현대자동차) 2019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19.07.09 |
(현대자동차)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0) | 2019.07.08 |
(현대자동차) 2019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0) | 2019.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