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9 싼타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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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19 싼타페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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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2,695~3,659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680~1,720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2,891~3,8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745~1,785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디젤

가격 : 2,950~3,9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13.8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38.0~146.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795~1,850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2,975~3,9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13.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0.0~149.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820~1,870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디젤 AWD

가격 : 3,146~4,1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6.0~160.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860~1,915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2 디젤 AWD

가격 : 3,171~4,15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6.0~160.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90mm
전고 : 1,680~1,705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638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885~1,935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디젤은 엔진 진동 결함, 가솔린은 미셜 결함 있어요. 카페에서 불만 폭주입니다. 꼭 시승해보고 사세요.. 저는 디젤 27000km 탄 오너인데 진동 때문에 여태 사업소만 10회 가까이 갔다왔고, 그 덕에 휴가도 다 썼네요. 정차 중에 운전석에 앉아있으면 엉덩이랑 발바닥, 핸들이 아주 불쾌하게 떨어서 자꾸 신경 쓰여요. 엔진 미미 다 교환하고 현대 개선 조치로 나온 인터쿨러 부싱 다 교환해도 개선 1도 안된다고 하네요. 큰 결함입니다.

- 싼타페TM은 현대 최고의 망작 중에 하나임. 사기 전 몰아보고 깜놀했음. 드럽게 안 나가고 실내도 드럽게 후짐.

- 싼타페 가솔린 4륜은 진동 이슈 없나요?

- KBS 9시뉴스 저번엔 진동문제, 이번엔 엔진 RPM은 올라가는데 속도는 안 나오고 언덕 하나 올라가는데 피똥싸네요. 돈이 아깝다. 기술적 한계라네요~

- 현대차를 대하는 매우 기본적인 건 1년 뒤 여론을 보고 차를 사라.

- 무조건 가솔린 가야 하는 차입니다.

- 심각한 진동 문제로 9시 뉴스 나오네요. 산타페TM 진동계로 6~7, 덤프트럭(4~5)보다 심한 진동. 현대 담당자 왈 소비자 감성문제~ 차 팔면 모르쇠, 어이가 없네요~

- 현대 싼타페가 젤 이뻐 보이는데 댓글만 보면 망한 것 같네.

- 진동, 언덕길, 오토라이트, 통풍시트, 잡소리 정말 많다.

- 싼타페 타다 지게차 타면 세단 승차감이라면서요? 싼타페도 중장비로 분류해주세요.

- 회사차 바꿔줘서 싼타페 2.0 디젤 탄지 3일 됐는데... 디젤 진동 이 정도면 양호한 거 아닌가... 내가 뽑기를 잘 한 건지ㅋㅋ 외형도 개인적으로 완전 멋있던데...ㅋ 현대마크 빼고 모든 게 마음에 들었음. 16년식 쏘나타 타다가 이거 풀옵 밑에거 타니깐 신기함ㅋㅋ 차선이탈방지랑 스마트크루즈컨트롤 개신기하네... 근데 뭐 1년 뒤에 진동 개쎄져 있을 수도 있으니깐... 확답은 못 주겄다. 어차피 내 돈 주고 산 거 아닌데ㅋㅋ

- 가격 똑바로 써라ㅡㅡ 풀옵하면 4500이다.

- 싼타페의 혁신 안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혁신적인 진동에 사람이 덜덜 떨고있긴 하지.

- 싼타페TM 디젤 오너님들 겨울 오기 전에 차 처분하세요.

- 산타페 평이 왜 이래?ㅋㅋ 차가 정말 돈값 못하고 질 떨어진다는 게 사실인가?;;

- 싼타페TM이 건설 중장비보다 차량 진동이 크다고 하던데 실화입니까?

- 양품 나오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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