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013 닛산 노트
반응형

(닛산) 2013 닛산 노트

 


모델명 : 1.2 가솔린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1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9hp
최대토크 : 1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2.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100mm

전폭 : 1,695mm
전고 : 1,525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480mm

윤거후 : 1,485mm
공차중량 : 1,0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85mm/70/14inch
후륜타이어 : 185mm/70/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2 가솔린 직분사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1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98hp
최대토크 : 1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5.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100mm

전폭 : 1,695mm
전고 : 1,525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480mm

윤거후 : 1,485mm
공차중량 : 1,0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85mm/65/15inch
후륜타이어 : 185mm/6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오키나와에서 4일 동안 렌트카로 운전했는데 지금 타고 있는 YF쏘나타보다 더 좋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운전기사만 하느라고 뒷좌석에 못 앉아 봤는데 나름 넓게 보였습니다. 특히 STOP&GO 기능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약 300km 정도 주행했는데 그림값은 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국내 시판하면 서브카로 사고싶네요.

- 이거 오키나와에서 타봤는데 연비 짱짱맨이에요! 시간 아까워서 빠릿빠릿 여기저기 다니느라 4일 내내 차를 한참 타고 다녔는데 기름 값이 4만원;; 반은 연비 생각해서 운전하고 반은 막 탔습니다. 거기다 한번은 시간이 급해서 외진 고속도로에서 급하게 갔는데 고속주행 안정성도 정말 뛰어납니다. 소형차답지 않게 140 쭉 밟고 왔는데 정말 안정적으로 잘 갑니다! 조용하고 부드럽게 잘 나가서 나중에 닛산차 꼭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국내에서도 가끔씩 경차, 준중형 렌트해서 타는데 불안불안해서.. 닛산 저거 일본에서도 가격 상당히 싼 걸로 알고있는데 이거 참... ㅡ.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