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0 포드 익스플로러
<분류 : 수입 / 준대형 / 일부 트림 국내출시>
모델명 : 2.3 가솔린 AWD
가격 : 6,0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26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2.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9.0g/km
- 치수
전장 : 5,050mm
전폭 : 2,005mm
전고 : 1,775mm
축거 : 3,025mm
윤거전 : 1,699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08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EcoBoost V6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0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65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49mm
전폭 : 2,004mm
전고 : 1,783mm
축거 : 3,025mm
윤거전 : 1,699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144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포드 브롱코는 한국에 언제 출시될까요?
- 주차시 후방 긴급제동장치도 빠졌으면 가격을 내려도 시원찮은 판에 갑자기 90만원이나 오른 이유가 뭐냐? 포드코리아 배부르구나?
- 개소세+취등록세 더하면 6천5백. 할부 몇백 받으려면 꾹 참고 한참 기다려야겠지. 6~7천만원대 차들 다 고급지면 차 작고 아니면 깡통차. 그중엔 차 크기, 안전성, 디자인, 성능, 옵션 두루두루 가장 괜찮은 차. 그게 익스플로러가 꽤 비싼 가격임에도 계속 판매 1위하는 이유.
- 이야 2.3인데 300마력..ㅡ.ㅡ;; 대단하네ㅎㅎ
- 경쟁이 안 되면 할인 하겠지요.
- 연비가.. 중요해지네요.
- 미국차 실내가 이 정도면 환골탈태 수준...
- 예전엔 무조건 국산차 사려했는데... 이젠 내가 살아야겠다. 그래서 난 제조국을 떠나 가성비 좋은 차 타련다. GV80과 비교 후 가성비 좋은 차 타겠음.
- 2.3 후륜? 그냥 무조건 3.0 타라는 건가?
- 팰리 겨냥하고 가격대만 잘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차의 주행질감은 쉽게 완성되지 않습니다. 이미 6세대 모델을 거친 익스의 상품성을 1세대 팰리가 따라올 수가 없죠. 팰리는 앞으로 1-2년간 실전 검증받아야 합니다.
- 갖고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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