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Ford)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0 PHEV

모델명 : 3.0 PHEV

가격 : 7,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56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405hp
최대토크 : 57.3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65.0g/km


- 치수
전장 : 5,050mm

전폭 : 2,005mm
전고 : 1,775mm
축거 : 3,02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62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슽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니 하이브리드가 연비가 9.3km이면 하이브리드를 왜 만드나??

- 익스를 타게 되면서 미국차에 대한 선입견이 완전 사라졌다. 잔고장 많고 멍청하게 생긴 트럭 같은 SUV는 더이상 없다. PHEV 하이브리드와 관련된 기술로만 보면 독일, 일본차보다는 확실히 압도적이다. PHEV 하이브리드 국내 도입되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현대 팰리세이드의 선전이 익스를 미국 현지보다 오히려 더 저렴하게 팔 수 있을 거라 기대해본다. 20년째 SUV만 4대째 타고 있는데 익스만큼 만족감을 준 차는 없었다.

- 후륜에서 일단 먹고 들어가고 300마력에 42토크 10단으로 나오는 2.3리터 모델도 있던데 이거 가지고 오면 또 잘 팔릴 듯.

- 텔루라이드랑 같이 나오면 포드 익스플로러 압도적 완판 승리.

- 디자인이 팰리보다 이쁜데.

- 디자인 퇴보.

- 기대했는데 실망이네요.

- 하이브리드 모델을 벌써부터 미국 제조사들은 진행하고 있네. 우리나라는 중형, 준중형 차량들만 하이브리드 만드는데 미국은 대형 SUV 모델도 하이브리드 적용 시키고 있네ㅠㅠ 대한민국은 언제쯤 SUV 하이브리드 시장 경쟁에 뛰어들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