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9 쉐보레 카마로 SS
반응형

(쉐보레) 2019 쉐보레 카마로 SS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2019 카마로 SS

 

6.2 V8

모델명 : 6.2 V8
가격 : 5,499~5,57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3hp
최대토크 : 62.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4,785mm

전폭 : 1,895mm
전고 : 1,350mm
축거 : 2,812mm
윤거전 : 1,601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1,71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어차피 동급 출력 BMW M4랑 실연비 비슷할텐데 차값이 절반이면 감사합니다 하고 타야지. 이 성능에 스파크급 연비 바라는 놈들은 뭐하는 놈들이냐?

- 솔까 말해 이 가격에 이런 퍼포먼스를 구입할 수 있다는 거 자체는 쉐보레의 은총이 맞음. 이 시대에 두번 다시 없을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 하지만 서민들이 겁없이 들이댔다가 큰 낭패 보는 차량. 월급 300 언저리대의 월급쟁이들은 나의 만족감 하나를 위해 모든 걸 포기해야 함. 월 500 이상 수입이라면 도전해볼 만함. 물론 무리하는 건 똑같음. 하.지.만. 그건 우리내의 사정인 거고 이 차는 갓 오브 갓임.

- 배기량에 비해서 마력이 너무 구린 듯.

- 이 차 속도 낮을 땐 4기통으로 전환돼서 연비 그렇게 안 좋지 않습니다. 이 차를 세컨카로 추천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머슬카라서 트렁크나 뒷좌석이 작기 때문이죠. 보험료 비싸고 세금이 6200cc니까 170? 정도 나오는데 할부로 무리해서 사는 거 아니면 솔로이신 분들은 적당하게 메인카로도 탈만 합니다.

- 로또나 1등 되면 사서 회사에 몰래 타고다니고 싶다.

- 이쁘네.

- 극강의 가성비.

- 동가격대 트랙성능 최강자.

- 이 가격에 6200cc를 탈 수 있게 해준 쉐보레 감사합니다.

- 이거 10년 타면... 세금 만으로 제네시스 한대 뽑는다... 계산해봐라.

- 쉐보레에서 이 댓글을 본다면 적극적으로 카마로 2.0 컨버터블 출시하세요. 포드 머스탱 2.3 잘 나가는 거 보고도 쩜영 터보 출시 안 하는 게 매우 이해 안 간다는.

- 뇌피셜인데, 노란색은 20년에 나올 듯. 범블비 에디션 마냥 더 팔아먹게.

- 엠블럼 원상복귀.

- 카마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쉐보레의 은총같음. 이 가격에 이 성능으로 팔면 거의 원가 수준으로 마진을 안 보고 파는 거 같은데.

- 앰블럼 위치 바뀐 게 아쉽네요.

- 국내 출시되는 카마로 배기구도 해외에서 파는 것처럼 양쪽으로 2개씩 뽑아주지;;

- 배기량 ㄷㄷ

- 너무 이뿨... 다른 수입차보다 내눈엔.. 카마로ㅠㅠㅠㅠ

- 제발 컨버터블 나와주세요. 저는 못 사지만... 로또 당첨되면 무조건 사겠... 아니다 연비.. 흠.. 아닙니다.. 세금.. 아..

- 이 고배기량, 고출력 차 값이 왜 이리 싸죠? 제원은 거의 I8, AMG400 수준인데.. 앞에 1억이 빠진 건 아닌가요?

- 어설프게 못 산다. 1년 세금 6200cc 기준 160만, 보험 20대 기준 300-400만, 기본 기름값 데일리로 타면 고급유 기준 월 100만 정도. 엔진오일 기타 비용 튜닝 비용 포함 시키면ㅎㅎ 공도에서 존재감 2억 이상 차. 유지비는 슈퍼카 수준, 범퍼 하나 300-400만.. 참고하시길.

- 뚜벅초들한테 까일 차는 아니지.

- 작은 부자가 되면 사야지ㅋㅋㅋ

- 근데 페리 모델일 뿐인데 왜 그 전 모델에 비해 400만원이나 인상된거죠? 마력도 더 떨어졌는데...

- 오 디자인 괜찮잖아. 좋다.

- 이 차의 유일한 하자가 배기량임. 세금폭탄.

- 전 디자인 2019년도 모델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 가성비 끝판 8기통 머슬카. 원래 49대 물량만 들여오려 했으나 480대가 팔려버린, 일상주행에서 기통 중에 일부만 사용하는 기술이 들어가서 어느 정도 연비도 보완.. 다만 조금만 밟으면 계기판에 현재 연비 2키로대를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 아무튼 신형 디자인도 괜찮은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