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
반응형

(KIA) 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

 

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2018 더 뉴 K5 하이브리드

 

2.0 HEV

모델명 : 2.0 HEV
가격 : 2,848~3,291만원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19.3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7.2~18.0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89.0~94.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860mm
전고 : 1,465mm
축거 : 2,805mm
윤거전 : 1,602~1,614mm
윤거후 : 1,609~1,621mm
공차중량 : 1,580~1,5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음 하이브리드 중에서는 그랜저IG 보다는 싸고 소나타 디자인보다는 나으니까 나름 인기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나보군요.

- 연비 잘 나왔고 디자인도 20~30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만하고. 하이브리드의 불편함??만 어떻게 된다면 아무 거리낌없이 샀을 듯. 흙수저 은수저도 금수저도 아니고 일반 평민 기준으로 좋은 차인 듯.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9 스토닉  (2) 2018.12.12
(KIA) 2019 쏘울  (0) 2018.12.10
(KIA) 2019 스팅어  (0) 2018.08.06
(KIA) 2018 니로 EV  (0) 2018.08.05
(KIA) 2018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  (1) 2018.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