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9 스팅어
반응형

(KIA) 2019 스팅어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2019 스팅어

 

2.0 터보

모델명 : 2.0 터보

가격 : 3,505~4,01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5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10.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1.0~175.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1,650~1,7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터보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721~4,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5~14.8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28.0~141.0g/km


- 치수
전장 : 4,831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2~1,596mm
윤거후 : 1,643~1,647mm
공차중량 : 1,705~1,7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터보

모델명 : 3.3 터보
가격 : 4,938~5,18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4~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2.0~202.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19mm
공차중량 : 1,810~1,8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번에 만든 광고 접어라... 보고 토 나오는 줄. 장인한테 잘 보일라고 차 바꾸고 미친 주말에 골프 따라가고... 머슴새끼에 호구냐... 적당히 해라. 생각 있으면 유튜브 광고 댓글 봐라, 다 쌍욕하지... 남녀 평등 시대에 남자는 점점 ㅄ되는 마당에 진짜 광고도 뭐 같이 만들었다.

- 5천만원으로 3.3 터보 풀옵인데 독일차 가면 C클 디젤이나 되려나... 스팅어가 혜자임.

- 스팅어 성능도 좋고 가격도 착한데... 지금 나오는 CF 그거 뭐냐...? 초반에 나왔던 CF 두번째 CF 보고 급 호감에 설렘까지 느꼈는데... 지금 2019 스팅어 CF 보고 내 눈을 의심했다. 정말 당혹스럽더구만. 잘 나가던 차량 컨셉이 저급하게 느껴지는 건 이번이 두번째구만... 옛날에 나온 친구가 함께 그랜저로 답했다. 이 CF 다음으로 쑈킹함을 느꼈다.

- 3.3 스팅어 차주임. 스팅어 뒷자리 좁든 말든 신경안씀. 난 안 태울 거니까~

- 세단에 후륜에 해치백처럼 쓸 수 있고, 나쁘지 않은 디자인에, 3~4000만원대면 스팅어밖에 없지 않나. 마력 토크는 원하지도 않은 보너스고, 이걸 독3사랑 비교하기도 애매함, 성능대비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일단 그 독3사 감성도 없고 인테리어도 안전에 문제 없는 거는 너무 흐물흐물함. 나는 차 산다면 스팅어 사고싶음.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한대로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것 같어ㅎㅎ

- 근데 스팅어 동급이 G70 맞나요? 스팅어가 훨씬 커보이던데.

- 왈가왈부 하지마세요. 님들은 '못' 타니까.

- 진짜 디자인, 성능 다 마음에 드는데 내구성이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내구성까지 완벽하면 바로 지르고 싶은데.

- 잘 팔리는 SUV 패밀리카밖에 모르는 구민들에게 전혀 새로운 GT카 시장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전장을 내민 현기차의 노력에~ 진한 감동과 격려의 큰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이런 도전 정신으로 GT카 시장에 마세라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공도의 위의~ 스팅어를 타는 흐뭇한 상상을 해본다.

- 차는 정말 좋은데 광고는 왤케 구매력 저하 오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스팅어 정도면 남자들한테 호소력 있게 만들어야 되는 차종 아닌가? 모닝 자동차 광고도 아니고 무슨 볼 때마다 짜증나게 만들었냐; 18년도 슈퍼볼 스팅어 광고 만든 사람 데려오고 19년도 광고 만든 사람은 방출하자. 18년 거는 진짜 보고 소름 돋았는데 19년도는 ㅋㅋㅋ 욕이 절로 나온다.

- 이번에 구매 예정인데 너무 기대됩니다^^

- 정말 이제는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차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스팅어 잘 됐으면 좋겠네요.

- 스팅어 광고 좀 제대로 만듭시다. 한 남자가 여자와 그 장인될 사람이 넘어야 할 과정으로 보고 스팅어를 통해서 넘어선다는 참 유치찬란한 설정이 역겹네요. 차만 있으면 된다는 식으로 한심합니다.

- 한국 판매량과 다르게 해외 판매는 물량 맞추기도 바쁘다고 함. 자국에서는 수입차 프로모션과 현대에 밀리지만 해외는 대박... 스팅어 오너분들 굿초이스. 글로벌 메이커 등극ㅋㅋ

- 3.3 터보가 제일 가성비 좋아보이네. 수동변속기도 좀 내줘라. 현기 보고 있냐. 이왕이면 시퀀셜 기어로.

- 이 정도면 괜찮지. 기아라고 죽어라 까네ㅋㅋ

- Dirve mode Controller 좀 크게 해주지. 너무 작아.

- 나중에 경찰 시험 합격하고 제일 사고싶은 차.

- 스팅어 잘 만들었다. 한국의 세단차에 정말 좋아지는 거 같아서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섀시도 더 해외차 같고 더욱 열심히 만들어주십쇼.

- C43AMG랑 스팅어랑 비교영상 봐라. 물론 AMG랑 비교할 껀덕지는 아니지만 스팅어가 이만큼 끌어올렸다는 게 중요한거다.

- 이 가격에 이런 차 정말 구할 데가 없다는...

- 드디어 고급유차를 만드셨군요. 2.0도 고급유네 좋다 좋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