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2013 GMC 씨에라 2500HD 디날리
반응형

(GMC) 2013 GMC 씨에라 2500HD 디날리

 


모델명 : 6.0 가솔린
가격 : 44,80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8 6.0
배기량 : 5,96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60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6,101mm

전폭 : 2,032mm
전고 : 1,984mm
축거 : 3,904mm
윤거전 : 1,748mm
윤거후 : 1,70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7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7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식 서스펜션
후륜서스펜션 : 멀티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6 디젤
가격 : 53,2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8 6.6
배기량 : 6,5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97hp
최대토크 : 7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6,101mm

전폭 : 2,032mm
전고 : 1,984mm
축거 : 3,904mm
윤거전 : 1,748mm
윤거후 : 1,70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7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7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식 서스펜션
후륜서스펜션 : 멀티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한국 땅에서 이 픽업이 실용성이 있을까

- 한국에 정식으로 가져오면 겁나 좋은데 사람들이 연비가 안좋다고 그러니... 그래도 직수입으로 가끔 몇 대보며 하나쯤은 저런 차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