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18 토요타 프리우스 C
반응형

(TOYOTA) 2018 토요타 프리우스 C

 

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2018 토요타 프리우스 C

 

1.5 하이브리드

모델명 : 1.5 HEV

가격 : 2,490만원

분류 : 수입 / 소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4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72hp

최대토크 : 11.3kg.m

합산출력 : 101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8.6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84.0g/km


- 치수
전장 : 4,050mm

전폭 : 1,695mm

전고 : 1,445mm
축거 : 2,55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475mm
공차중량 : 1,1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65/15inch
후륜타이어 : 175mm/6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뒷모습 솔직히 개빻은 거 같애. 진심이야.

- 일본에서 탔던 아쿠아는 예뻤는데 디자인 뭐지 했었는데 직접 가서 시승해보니 사진보다 훨씨 낫고 엑센트보다 커보임. 근데 아쿠아로 들여오지 프리우스 후광 받으려고 작명 아쉽. 캠리 하이브리드 멋있더라ㅋㅋ

- 드디어 아쿠아 들어왔구나... 일본서 렌트해서 한번 타봤는데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은 뭐 이미 인정받고 있는 기술이고.. 하이브리드는 답답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출력도 괜찮았고, 무단변속이라 가속도 꾸준합니다. 조금 밟다보면 140, 150인데 워낙 애초에 기대를 안 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그 당시에는 소형차에서 느끼기 힘든 고속 안정감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냥 느낌으로는 MD보다는 당연히 좋고, AD랑 비교해도 느낌이 거의 뒤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근데 아쉬운게 있다면 아직 새로운 패밀리룩도 안 입어서 디자인이 살짝 호불호가 갈릴 것 같고, 옵션이 어떻게 들어올지는 모르겠지만 실내도 솔직히 국산차들에 비하면 많이 떨어집니다ㅠㅠ

- 소형차의 최대 장점은 연비, 단점은 전무한 혜택인데 이 둘을 커버치기에는 하이브리드만한 게 없기는 하다.. 수입차로 보면 싼것 같은데 소형차로 보자니 가격이 좀 쎄긴 하네...

- 내부가 구린가보네.. 포스트 보고 내부 사진 보려고 네이버 가서 검색하니.. 내부에 사진이 뒷좌석과 트렁크 짐 실은 사진뿐이네... 대쉬보드 사진이 없어ㅋㅋㅋ

- 프리우스는 빨강이든 초록이든 어떤 색을 넣어도 이쁘네. 길에 지나다니는 국산 준중형은 온통 흰색인데.

- 가격 생각보다 괜찮게 나왔고.. 실제로 보니까 디자인도 괜찮고, 색상들이 괜찮아서 뭘 선택해야 할지 선택장애 옴.. 장점 : 하이브리드 기술력, 연비, 디자인. 단점 : 다소 아쉬운 내장 및 옵션은 사제로 보완이 필요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