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반응형

(TOYOTA) 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2018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5 하이브리드

모델명 : 2.5 하이브리드

가격 : 4,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22.5kg.m

합산출력 : 211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6.7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95.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40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6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랜저 하브 사느니 이거 산다. ㅇㅈ?

- 진짜 예쁘다.

- 차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일본차 디자인 중 가장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구성 생각하면 일본차인데, 최근 실내 녹 발생 이슈로 시끄럽네요.. 성능, 디자인 다 잡은 이번 모델만큼은 녹 발생 이슈 말끔하게 해결돼서 현기차 호흡기 떼어버려주길...

- LED 더 많이 넣고 옆에 밋밋하지 않았으면 바로 사는건데 완벽한 차가 없네.

- 타보지도 않고 그랜저랑 비교하는 것들 뒤통수 한대 후리고싶다. 캠리 하브 타고있는데 주말에 나들이 갈 때마다, 드라이브 할 때마다 뽀뽀해주고 싶구만. 참고로 4인 가족이고 그랜저tg 타다가 ig랑 시승 다 해보고 견적 뽑고 비교해보고 산 거다. 몇일 타보면 아... 아직 현기는 갈 길이 멀구나, 우리는 우물 안 개구리였구나 싶을 거다. 독3사는 너무 비싸서 이 가격에 중형 못 삼. 개인적인 견해로 진짜 일본차들 공격적으로 우리나라 들어와야 된다. 그래야 배부른 현기가 정신차리지. 내가 여태껏 돈을 핑계로 AS 편하다는 핑계로 현기 노예였던 것 같다. 차 고장 나지도 않고 유지비도 차이 안 나는데 왜 타고 다녔나 싶음... SUV도 일본차 타보면 왜 미국판매 1위가 도요타, 혼다고 중형차 시승해보면 왜 캠코드라는 신조어까지 생긴 건지 알게 된다.

- ES300H 차주인데 캠리와 스펙이 거의 똑같은데 가격은 렉서스가 1,200만원 더 비싸네요~ 지금 ES300h 게시판에 글 쓰고 왔네요. 도요타와 렉서스는 같은 회사이기 때문에 더욱 화가 납니다~ 렉서스 바가지~ 캠리 사는 게 답이네요.

- 현대는 엔진과 미션부터 완성 시킨 후 차에 대해 논하자... 어디 캠리에 비비노~

-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게 이전 모델 캠리의 경우 렉서스 ES-300H와 엔진과 미션이 동일하다. 차 크기도 같고 연비도 똑같다. 다만 디자인, 옵션, 마감재 등은 렉서스와 비교할 수 없었지만 이번 캠리는 이전 캠리보다 모든 면에서 한단계 도약했다는 평가다. 하고싶은 말은 제발 소나타랑 비교하지 말자. 흉기 알바들이 미국에서는 경쟁모델 드립치면서 소나타급 차를 그랜저보다 비싸게 판다고 교묘하게 엮어버리는데 미국 소나타는 우리나라 소나타와 급이 다른 차다. 배기량부터 미국 소나타는 2.4야. 캠리가 미국에선 2500만원인데 한국에서 바가지 씌운다고? 미국 소나타는 프로모션 받으면 2000이면 사. 한국보다 좋은 미국 소나타말이야.. 누가 더 호갱님인가요.

- 솔직히 국내 수리비랑 부품값 현대차 수준으로 만들고 서비스센터 수만 좀 늘리면 현대차를 씹어먹을텐데. 하긴 부품값만 현대차 정도로 내리면 수리비도 사설에서 현대차 수준으로 수리 가능하긴 하죠. 사설 공업사에서 수입차 수리비 비싸게 받는 이유가 부품값이 현기의 몇배라서 그런거라니까요. 하긴 도요타가 울 나라에서 그리 팔았다간 정경유착 된 정치권의 공격을 일타로 받긴 할 겁니다.

- 디자인 신선해서 괜춘한디.

- 토요타가 하이브리드 역사는 깊으니 타 브랜드보다는 믿음이 가는군요.

- 사무라이 디자인 우리나라에서는 일제 자체가 불호가 많은데 솔직히 도요타, 렉서스는 퀄리티가 다르네.. 현대 디자인은 패스트 트렌드에 급박하게 따라가는 싼티 디자인, 일본차는 정체성 자리잡고 먼 미래까지 내다보는 철학 디자인. 멋짐!! 현기도 2년마다 퀄리티 떨어지고 정체성 없는 디자인 내놓지 말고 장기적으로 보고 가시길...

- 디자인 자리 잡았네.

- 도요타 하이브리드에 다듬어진 실내와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비교가 될까요...

- 와우~~ 넘 좋네요^^ 연비는 운전에 따라서 25 정도는 무난히 나올 듯!! 전세계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베스트셀링카인 것 같아요. 전 프리우스 신형 오너지만 와이프가 이 차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프리우스도 공인연비 21이지만 40 넘긴 적도 많아요. 대략 유추해보면 이 차도 뻥연비일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