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8 임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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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8 임팔라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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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가솔린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550~4,02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5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9hp
최대토크 : 2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5,110mm

전폭 : 1,855mm
전고 : 1,49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83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6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245mm/45~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4,488~4,5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9hp
최대토크 : 3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5,110mm

전폭 : 1,855mm
전고 : 1,49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83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7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테일램프만 면발광으로 바꿔주면 정말 최상인데...

- 우선 저는 쉐슬람 아닙니다~ 현기차 관련 회사에서 일하면서 현기차도 좋다는 거 다 알고있죠~ 근데 임팔라는 2.5랑 3.6이 완전 급이 다른 차입니다!! 3.6 한번 타보세요. 안 타보고 말하지 말고~ 한번만 타보세요!! 차 정말 좋습니다~ 뭐 차가 안 팔린 이유는 한국 정서에 맞지 않은 차량이면서 그랜져랑 동급으로 생각하는데 그랜져보다 비싼 가격 때문이겠죠~ 임팔라 구매한 사람은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물론 중고가격이나 뒷모습 몇몇 지적하시는 부분은 좀 아쉽긴 하지만요. 이 차는 직접 타보시면 정말 괜찮은 차입니다. 뒷좌석은 미국차 특성상 노답이긴 하죠~ 여러가지로 한국에 안 맞는 부분들이 많은 차이긴 하지만 운전석 및 조수석에 앉은 사람에게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저는 이차 타보고 놀랐습니다~ 제 생각엔 그렇게 까일만한 차량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에바가루 쿠킹호일 물컹한승차감 불안한주행감 사고나면중상 넘치는오일 풍절음 실내잡소리 이런거 싫으신 분들은 임팔라 3.6 타시면 됩니다. 디자인은 부분적으로 좀 아쉽지만 스트레스 안 받고 타시려면 추천합니다.

- 이제 곧 진정한 외제차가 되겠네요!

- 쉐보레는 수입자동차입니당~

- 이건 쉬라츠의 저주야!!!

- 뒷모습이랑 전구 다마 좀 어떻게 해봐라... 진짜 4천만원 넘는 차 맞냐.

- 차를 타보기나 한 사람들이 까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랜져하고 K7에 비유될 차는 아닌 것 같습니다.

- 2017년 10월 미국대형차 판매량 1위 닷지차저 9200대 맥시마 8400대 임팔라 6900대 크라이슬러 300c 4200대 아발론 2500대 K7 774대 그랜져 IG 안 팜 그랜져 HG 237대. 팩트 싸대기.

- 엔진 불치병 고철덩어리 흉기폐기물보다야 임팔라가 훨 낫지~ 한국은 대부분 차알못들이라 차의 기본기, 안정성보단 껍데기나 옵션에 환장하는데 자국민을 호갱으로 만드는 흉기 광고마케팅, 기레기광고, 시승기 등으로 유혹하지. 얼마나 결함이 많길래 까다로운 미국법 포기하고 수출중단에 내수만 하겠냐~ 쯧쯧 한심한 것들 정신 좀 차려라.

- 저는 이 차 보면 정말 아이러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경쟁 차종인 그랜져IG, K7, SM7 시승해보면 바로 임팔라에 꽂히는게 정상일 것 같은데 그랜져가 독식하는 시장 구조가 정말이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것도 제 주관인가 봅니다.

- 원래 임팔라는 미국에서 풀사이즈 패밀리 세단이지 럭셔리카는 아님. GM 입장에서는 상위 브랜드로 캐딜락과 뷰익이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음. 외관상 캐딜락의 CT6와 차별화하여 대중적인 모습으로 보여야 하는 고민이 있는 것임.

- 주행성능 따지면 무조건 임팔라 타는 게 맞는데.

- 4천만원짜리 차에 다마는 너무했잖아...

- 알페온에 비해 좋아진 건 미션뿐인가...

- 2016년 9월식 2.5 LTZ 차주입니다. 타면 탈수록 가격대비 주행감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걸 느낍니다. 현대 기아차도 좋은 차지만 차량의 기본기인 서스펜션 성능이 참 매력적입니다. 우리나라 사름들에게 중요한 내장재가 그다지 고급스럽지 않은 건 흠입니다. 그래도 실내와 트렁크 넓직하니 편하고 외형도 대체로 잘 빠진 것 같습니다.

- 그랜져 씹어먹는다더니 현실은 씹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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