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라) 2013 뱅가리 세단
모델명 : 2.7 가솔린
가격 : 1억3,200~1억4,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2.7
배기량 : 2,6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5~380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10~280km/h
가속성능 : 4.8~8.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600mm
전폭 : 1,925mm
전고 : 1,340mm
축거 : 3,9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5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1억6,800~1억7,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3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4~395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55~302km/h
가속성능 : 4.5~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600mm
전폭 : 1,925mm
전고 : 1,340mm
축거 : 3,9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가솔린
가격 : 1억8,200~1억9,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5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500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30~312km/h
가속성능 : 4.2~7.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600mm
전폭 : 1,925mm
전고 : 1,340mm
축거 : 3,9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9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도로에서 영원히 안 나타날 것 같다.
- 가시는길 드리프트로 모셔 드리겠습니다.
- 배기량이 커질수록 늘어나는 연비의 마법
-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 구조상 굴러가는 게 더 신기하다
- 진지하게 팔리긴 함?
- 스피라가 잘 안팔리는 이유 중 하나가 맨날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와서인 것 같다. 이 회사는 오직 속력만 중요시하는 회사인 듯
- 뒷문은 앞에문 반대로 붙여서 했네... 그냥 휠베이스만 늘린 것 같은데...; 이건 좀 많이 아닌것 같다. 저렴한 슈퍼카라는 이미지는 좋은데... 암튼 문짝 4개를 돈 안들이고 만든것 까지는 좋은데.. 너무한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스피라 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피라) 2011 스피라 (0) | 2015.02.07 |
---|---|
(스피라) 2013 스피라 아이코닉 2 (0) | 2015.02.07 |
(스피라) 2013 어울림 스피라 크레지티 (1) | 2015.02.07 |